UPDATED. 2021-09-16 18:28 (목)
시몬스침대, 시몬스맨션 미아점 오픈...'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 행사
시몬스침대, 시몬스맨션 미아점 오픈...'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 행사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1.06.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시몬스침대가 미아점 오픈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미아점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이마트 하월곡점을 비롯해 LG전자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등 주요 상업 시설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 유입이 용이하다.

시몬스맨션 미아점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맨션 미아점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또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거주 비중이 늘고 있는 길음 뉴타운과 장위 개발 지역 중심부에 자리 잡아 삼각산동, 돈암동, 성북동, 미아동 등 강북구와 성북구의 수요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미아점은 지상 2층의 탁 트인 공간으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니멀한 침실을 완성하는 2021 F/W 신제품 프레임도 선보인다. 이외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인기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