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르오스, 올리브영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20% 할인 가격에 한정 출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우르오스가 올리브영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페이스&바디 클렌저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를 이달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는 스킨워시(500ml)와 스킨워시 샘플(10ml, 2개)샤워타올로 구성됐다. 이달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스킨워시 정가의 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샤워 시 사용 가능한 샤워타올과 샘플도 추가 증정된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올리브영 할인 한정판매 [사진=우르오스 제공]
우르오스 스킨워시 올리브영 할인 한정판매 [사진=우르오스 제공]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미끌거림 없는 개운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 페이스&바디 클렌저로, 풍성한 미세거품으로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무 파라벤(6종)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워시는 효모와 감즙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여 여름철 남자들의 주요 고민인 체취와 땀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며 잦은 샤워로 인해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남자들의 여름철 샤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샤워 시 미끌거리지 않는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하여 남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페이스&바디 클렌저 제품으로, 특히 구매량이 높아지는 여름을 위해 샤워 아이템과 함께 구성된 실속 있는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무더운 여름철 스킨워시와 함께 시원하고 깔끔한 샤워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