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렌터카, 오뚜기 3분 카레 콜라보 '이지다이렉트' 마케팅 확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SK렌터카가 오뚜기 3분 카레와 '이지다이렉트' 콜라보 마케팅을 전개한다.

SK렌터카는 자사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오뚜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한정판 3분 카레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15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SK렌터카와 오뚜기 3분 카레와의 콜라보 [사진=SK 렌터카 제공]

24일부터는 제주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한정판 3분 카레를 선물한다. 7월 말까지 제주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당 카레 3팩을 제공하고, 이를 SK렌터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는 고객 50명을 선정해 인당 카레 1박스(24팩)를 선물한다.

최근 장기렌터카 관련 인터넷 견적 및 계약 기능을 보다 손쉽게 개선한 이지 다이렉트(EzyDirect)를 선보인 SK렌터카는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에게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소비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장기렌터카 견적부터 계약까지 단 3분이면 가능한 이지다이렉트의 특색이 국민 대표 간편식인 3분 카레와 공통점이 많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기분 좋게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