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 진행...저소득 유방암 환자 지원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를 돕기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하던 핑크런 행사를 2020년부터 코로나19 상황속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핑크런 플러스’로 전환해 비대면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핑크런 현장에서 함께 달리며 즐기던 참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마지막날인 이달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시간동안 네이버 나우를 통해 2021 핑크런 플러스 라이브 방송을 송출한다.

개그맨 김신영, 김해준, 한국유방건강재단 노동영 이사장, 러닝 전도사 안정은 출연 '2021핑크런 플러스'[사진=아모레퍼시빅 제공]
개그맨 김신영, 김해준, 한국유방건강재단 노동영 이사장, 러닝 전도사 안정은 출연 '2021핑크런 플러스'[사진=아모레퍼시빅 제공]

방송은 개그맨 김신영과 김해준 두명이 맡아 진행한다. 각각 부캐 ‘다비이모’, ‘카페사장 최준’으로 활동하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두명의 진행자가 핑크런 플러스 대회 참가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각자 다른장소에서 달리지만 같은 방송을 들으며 함께하는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오전 10시 스트레칭 안내와 출발 카운트다운으로 방송을 시작한다. 출발 후에는 유방외과 명의 한국유방건강재단 노동영 이사장이 출연해 유방암 상식 건강정보 등을 전달한다.

또 러닝 트렌드를 이끄는 러닝 전도사 안정은씨의 올바른 러닝법, 애정하는 러닝장소 소개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방송 끝무렵 예정된 개그맨 김해준과 사전 이벤트 참가자들의 전화 인터뷰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예방검진비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