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업데이트 진행...침공 최초 오픈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게임빌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된다.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초로 오픈한 침공은 월드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전 4시, 낮 12시와 오후 8시에 각각 3시간 동안 스테이지가 열린다. 출현하는 월드 보스는 검성, 아수라, 스타게이트 등 3종류로 참여 유저들이 힘을 합쳐야만 처치할 수 있는 강력한 존재다.

게임빌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된다. [사진=게임빌 제공]

침공에 참여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크리스탈, 골드와 함께 3종 보스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침공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스 처치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이와 함께 균열 콘텐츠에도 새로운 던전이 추가됐다.

이계의 보물창고로 이름 붙여진 이 던전은 충분한 준비시간과 많은 초기 자원을 활용해 강력한 파티를 구성한 뒤 정해진 시간 동안 보물을 훔쳐간 도둑 고블린을 처치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처치 결과에 따라 소량의 골드와 함께 경험치 유물과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고블린 보따리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시스템들을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길드에는 길드 버프 시스템이 적용됐다. 길드 레벨이 상승하면 각종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패시브 버프와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액티브 버프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새로 도입된 아르카나 분해는 보유한 아르카나를 분해해 아르카나의 각성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인 운명석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이외에도 아르카나를 획득, 각성 시 포인트를 획득해 그에 따라 부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아르카나 포인트 시스템도 전략적 활용성을 향상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