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1:59 (일)
G마켓·옥션, '여름맞이 리빙페어' 진행...비대면 가구 박람회 연다
G마켓·옥션, '여름맞이 리빙페어' 진행...비대면 가구 박람회 연다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6.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올 여름 집콕 책임질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구, 침구, 인테리어 제품은 물론 반려동물용품과 자동차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G마켓과 옥션의 '여름맞이 리빙페어' 이미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의 '여름맞이 리빙페어' 이미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번 리빙페어에는 리빙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90여 빅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리바트 △삼익가구 △바네스데코 △한샘 △동서가구 △지누스 △아망떼 △벨리에르 △쁘리엘르 △올리비아데코 △데일리콤마 △코코도르 △무아스 △펫클럽 △하림펫푸드 △파인뷰 △아이로드 등이 있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금액대별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은 20% 할인쿠폰 2종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 별 중복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추가 할인까지 더해진다.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KB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리빙팀 이지민 매니저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여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 침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