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최고경영자상 동시 수상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7.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롯데건설이 2021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탄 동시에 하석주 대표가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2021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20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과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돌아가는 시상이다.

롯데건설 최광우 상무(왼쪽)가 2021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 최광우 상무(왼쪽)가 2021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하석주 대표이사는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의 최고경영자상은 우리나라 서비스산업과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발전시킨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올해는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 과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시공 품질 개선 등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고객에게 우수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입지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20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과 더불어 대표이사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