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플 '사이퍼즈' 10주년 행사 성료...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공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7.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네오플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체인지’에서 여름 업데이트 계획과 역대급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발표했다.

네오플이 지난 9일 사이퍼즈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상백, 홍시호, 전숙경, 장예나, 류승곤 등 그동안 ‘사이퍼즈’와 함께해 온 성우들의 10주년 축전 영상으로 막을 올렸다.

사이퍼즈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체인지 전경 (왼쪽부터) 김태영 서비스 팀장, 정인호 해설, 김태수 디렉터 [사진=넥슨 제공]
사이퍼즈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체인지 전경 (왼쪽부터) 김태영 서비스 팀장, 정인호 해설, 김태수 디렉터 [사진=네오플 제공]

이후 지난 10년의 스토리를 정리한 영상, 주요 여름 업데이트 발표, 향후 서비스 방향성 안내, 이용자 질문에 대한 실시간 답변, 10주년 대규모 기념 이벤트 공개 순으로 이어졌다. 먼저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김태수 디렉터는 여름 업데이트로 게임과 스토리를 연계해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전장 개편을 내세웠다.

이어 기존 6개월 단위였던 공성전의 공식전을 3개월 단위의 2개 시즌으로 나누고 보상을 개편하는 안을 발표했다. 앞으로 보상은 퍼스트 시즌, 세컨드 시즌으로 구성돼 공식전의 등급 가치 상승과 진입 완화를 위한 변경안도 적용된다.

이밖에 리그 콘텐츠, 쉽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마블 러쉬’ 업그레이드 등 인게임의 이벤트에도 변화를 예고했다.

김태영 네오플 서비스팀장은 "10년 동안 사이퍼즈를 사랑해온 이용자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역대급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태수 네오플 디렉터는 "대부분을 바꿔보자는 목표로 변화를 키워드로 잡고 10주년 업데이트와 향후 서비스 방향성을 구상해왔다"며 "그동안 사이퍼즈에 애정을 갖고 즐겨온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향후에 선보일 업데이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