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카카오쇼핑라이브 15분만에 완판…판매액 2.8억 기록 "다양한 콘텐츠 기획 할 것"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bhc 치킨이 초복 특수를 톡톡 누리며 호실적에 따라 향후 다양한 콘텐츠기획을 예고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카카오쇼핑라이브 15분 만에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완판했다고 13일 밝혔다.

bhc치킨은 초복(11일)을 맞아 지난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90분간 편성된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bhc치킨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펼쳤다.

bhc 하바네로 치킨 이미지 [사진=bhc 제공]
bhc 하바네로 치킨 이미지 [사진=bhc 제공]

이날 bhc치킨의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누적 접속자 13만358명 동시 접속자 9212명 총 판매액 2억8000만 원을 기록하며 성료했다.

상품은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총 4종과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bhc치킨은 붐업 조성을 위해 뿌링클 세트를 제외한 3종 세트 5000매를 방송 전날 사전 판매하고 방송 당일 8000매를 추가 선보이는 등 총 13000매 한정으로 수량을 기획했다.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사전 판매된 5000매는 전날인 9일 매진됐고 방송 당일에는 시작 15분 만에 준비된 8000매 완판에 이어 추가 확보한 2000매 역시 1분 만에 소진되는 등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재고 소진으로 방송은 40분 만인 저녁 8시 10분에 조기 종영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과거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방송이 성공리에 막을 내려 이번 방송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예상했는데 기대치를 뛰어넘는 호실적을 거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라이브방송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기획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