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협, ‘만원의 행복’ 수산물 꾸러미 5분만에 ‘완판’...우리 수산물 진가 발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7.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지난 15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직접 판매에 나선 ‘만원의 행복’ 수산물 꾸러미가 단 5분만에 완판됐다.

수협중앙회는 임준택 회장이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만 7천원 상당의 국산 수산물 꾸러미를 1만원에 1천 세트 한정 할인 판매하는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산물 꾸러미에는 △오징어 4미(2팩, 팩당 300g) △고등어 2미(2팩, 팩당 180g) △미역 50g △멸치(국물용 300g) 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4가지 품목이 포함됐다. 이날 생방송을 통해 판매된 1천 세트는 방송이 시작된 지 5분 만에 품절됐다. 추가로 투입된 1천 세트도 곧 소진됐다.

수산물꾸러미 홍보 이미지 [사진=수협중앙회 제ㅗㅇ]

완판 행진은 온라인 쇼핑몰까지 이어졌다. 수협은 생방송 다음날인 16일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을 통해 동일한 수산물 꾸러미 3천 세트를 판매해 오픈 3시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수협은 온라인 판매의 인기에 힘입어 16일부터 오프라인을 통해 수산물 꾸러미 5천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전국 수협 수협마트에서 마케팅 알림 동의를 거친 수협마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임준택 회장은 “수산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과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수협이 준비한 꾸러미가 완판돼 감사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분들이 영양가가 풍부한 우리 수산물을 먹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