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하이뮨' 무료 체험단 1200명에 체험키트·보틀 제공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일동후디스가 많은 소비자들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1일 1하이뮨’ 습관으로 평생 건강의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00명 대규모 무료 체험단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체험단 지원이 가능하다. 간편하게 마시는 고단백 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체험단 1000명에게는 4개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체험단 200명에게는 스틱 2입으로 구성된 체험키트 3개와 전용 보틀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무료 체험단을 운영해 건강 습관의 형성을 돕는다.[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무료 체험단을 운영해 건강 습관의 형성을 돕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체험단 모집은 두 제품 모두 지난달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약 2주간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전용 쇼핑몰인 ‘하이뮨몰’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이들은 내달 23일부터 9월 5일까지 개인 SNS에 제품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이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챌린저’를 선정해 맥북 프로, 애플워치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하이뮨몰 5만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단순 체험을 넘어 많은 소비자들이 하루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폭넓은 라인업을 활용한 2차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