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5 16:48 (월)
SK에너지,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고객맞춤식 혜택
SK에너지,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고객맞춤식 혜택
  • 임예림 기자
  • 승인 2021.07.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임예림 기자] SK에너지가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한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SK에너지는 고객맞춤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전국 SK주유소에서 5만원, 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충전했거나 OK캐시백 3천·5천 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 OK캐시백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OK캐시백 포인트를 충전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도 한정판 옥스퍼드 블록 등 SK에너지의 대표 사업을 상징하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옥스퍼드 블록은 유공 주유소, 원유 시추기, 카센터 등이 시리즈물로 제작돼 매회 조기 마감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SK에너지 제공]
[사진=SK에너지 제공]

또한 올해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서 나들이나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카트와 집이나 사무실에 비치할 수 있는 화재 대비용 습식 마스크를 추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POINT IS BACK”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 고객 1만명 중 3천 포인트를 되돌려 준다. 인스타그램에 SK주유소/충전소에 찍은 사진과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 OK캐시백, 시럽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 가능하다.

고객들은 통합 3회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충전소에서 신청은 1회로 제한된다. 사은품 신청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수령 기간은 행사 종료 후 한 달 뒤인 11월 30일까지다.

한편, SK에너지는 1998년부터 23년간 운영하고 있는 엔크린 멤버십(엔크린보너스카드)을 머핀 멤버십으로 변경함에 따라 지난 26일부터 주유 고객에게 기존 OK캐시백 대신 새로운 머핀 포인트가 적립된다. 혜택은 기존보다 30%이상 높은 리터당 2원이다.

머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SK주유소 이용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고, 서비스 품질이 보장하는 출장 세차, 손 세차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있다. 머핀 앱은 SK에너지가 작년 6월부터 운영하는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로 전국 SK주유소 500여곳에서 사용 할 수 있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는 “SK에너지의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대표적인 주유소/충전소 프로모션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고객의 시각에서 더욱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