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에셋자산운용, 타이거 레버리지‧인버스 ETF 4종 보수 내려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7.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타이거 레버리지, 인버스 상장지수펀드(ETF) 4종 보수를 낮춘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9일 보수 인하 대상은 '타이거(TIGER) 레버리지 ETF'와 'TIGER 인버스 ETF', 'TIGER 200선물레버리지 ETF'와 'TIGER 200선물인버스2X ETF'라고 설명했다. 각각 'KOSPI200지수' 일간수익률 2배 및 -1배, 'KOSPI200선물지수' 일간수익률 2배 및 -2배를 추종한다.

이 ETF 4종의 총 보수는 모두 연 0.09%에서 연 0.022%로 인하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타이거 레버리지, 인버스 상장지수펀드(ETF) 4종 보수 인하 [사진=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
미래에셋자산운용 타이거 레버리지, 인버스 상장지수펀드(ETF) 4종 보수 인하 [사진=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레버리지, 인버스는 단기 매매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예측이 틀렸을 경우 불가피하게 장기투자로 이어져 저보수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보수 인하와 함께 TIGER 레버리지, 인버스 ETF 유동성을 보강하고, 더욱 안정적으로 호가 스프레드(가산금리)도 관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