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T, 이프랜즈로 메타버스 연료 가동...파워 인플루언서 육성

  • Editor. 임예림 기자
  • 입력 2021.08.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임예림 기자] SK텔레콤이 이프랜즈(ifriends)를 모집해 메타버스 세상에서 나만의 아바타로 파워 인플루언서를 육성한다.

SKT는 이프랜즈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아바타로 활동하는 신개념 인플루언서 그룹이라며 5일 이같이 밝혔다.

이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이프렌즈 지원 웹사이트에서 이달 23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외에 이프랜드 iOS버전 이용자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모 가능하다. 결과는 8월 중 개별 통보 및 고지를 할 예정이다.

이프렌즈로 선발되면 8월부터 3개월 동안 이프랜드 안에서 다양한 활동인 △이프랜드 모임 진행 △다른 모임 놀러 가기 △커뮤니티 구축 △이프랜드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SKT,이프렌즈 모집해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육성 나선다.[사진=SKT제공]
SKT,이프렌즈 모집해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육성 나선다.[사진=SKT제공]

SKT는 ‘이프랜드 여행자 웰컴 키트’와 소정의 활동비 및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이프렌즈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책을 마련하는 동시에 메타버스에서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양맹석 SKT 메타버스사업담당은 “이프렌즈는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세상과 현실을 연결시켜 주는 초기 개척자와 같다”며, “이프렌즈로 활동하며 우리와 함께 이프랜드를 키워 나갈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이프렌즈가 메타버스 세상에서 무한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