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창립 60주년 기념 디지털 가상공간 '브랜치 독도' 운영 시작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8.1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NH농협은행(이하 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브랜치 독도'를 오픈했다. 

농협은행은 브랜치 독도에 대해 고객에게 독도를 알리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가상 공간이라고 17일 설명했다.

브랜치 독도는 독도이야기, 독도특화상품, 독도에서 뱅킹, 기념품샵, 독도전생체험 등 흥미 요소와 금융 서비스가 결합된 독도 특화 금융·생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앞으로 커뮤니티 등 여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NH농협은행, 디지털 가상공간 브랜치 독도 오픈 [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디지털 가상공간 브랜치 독도 오픈 [사진=농협은행 제공]

특히 독도특화상품에서 독도 특화 ESG 금융 상품을 제공하며 기념품샵에서 독도 특산물 '독도새우'를 1000원에 결제할 수 있는 핫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독도전생체험에서 성격유형테스트 기반 게임형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농협은행은 브랜치 독도를 시작으로 하반기 중 당구가 주제인 브랜치 당구, 다양한 아시아의 모습을 담은 브랜치 아시아 등 고객의 취미나 관심사 등을 테마로 한 특색있는 디지털 브랜치들을 선보이고, 앞으로 메타버스 방식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은 브랜치 독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