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렌터카, 가을 맞이 내륙 단기렌터카 할인 이벤트..."고객 부담 경감 차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렌터카가 가을맞이 단기렌터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SK렌터카는 내륙 지역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 대여료 1만원 추가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는 이벤트 '가을 타지 말고 SK렌터카 타세요'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타지 말고 SK렌터카 타세요' 이미지 [사진=SK렌터카 제공]
'가을 타지 말고 SK렌터카 타세요' 이미지 [사진=SK렌터카 제공]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SK렌터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SK렌터카는 8월 20일과 9월 3일, 그리고 9월 13일 각 일자 별 오전 10시부터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한정 1만원 추가 할인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팩 사용 시 회원 할인과 별도로 추가 1만원 대여료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K렌터카는 퀴즈 이벤트 참여 여부와 상관 없이 앱으로 8월 20일부터 9월 말까지 내륙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워커힐 호텔 1박2일 숙박권 1매(1명), SK렌터카 모바일 상품권 1매(50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다가올 가을과 추석 연휴 등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께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차량 방역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