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몰, 간편결제 '동원페이' 구축...멤버십 '밴드플러스'도 개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개편했다.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은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를 등록하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다.

또한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아울러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동원샘물 교환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 수산물 등 식품 카테고리별로 운영 상품을 확대했으며, 추후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는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몰 자체 브랜드 ‘유유무무’와 ‘애슐리’‘빕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의 HMR(가정간편식)을 50%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할인전’을 운영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밴드플러스 회원제 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동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