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페어링 8종 30% 할인...SKT T멤버십 고객 대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8.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디저트 페어링 8종을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27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바캉스 페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 기간 내 투썸 매장에서 디저트 페어링 8종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직원에게 T멤버십 기본 바코드를 보여주면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카드 당 1회, 페어링 상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디저트 페어링 8종 할인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행사 대상 디저트는 △클래식 가토 쇼콜라 피스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선샤인 청귤 무스 피스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피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딸기 요거 생크림 피스 등 8종이다.

‘선샤인 청귤 무스’와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는 이번 여름 한정 제품으로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쨍한 컬러의 싱그럽고 화사한 비주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R)로 제공되며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 그라운드와 아로마 노트, SWP 디카페인 원두(300원 추가)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여름 휴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취향에 맞는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