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출시...안주 HMR 확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구이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면서 국내 홈술 인구를 공략하고 나선 것이다.

대상 청정원은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안주 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밥 반찬으로 활용하거나 여럿이 먹기에 넉넉한 2~3인분 용량의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안주야 인기 메뉴인 돼지 막창을 활용한 ‘안주야 불막창’ 및 ‘안주야 모듬불막창’, 닭 특수부위 전문점 인기 부위인 안창살로 만든 ‘안주야 양념닭안창살’ 등으로 구성됐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안주야는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다. 그 중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곱창, 막창, 닭발 등 소주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청정원에 따르면 안주야 불막창은 돼지 막창을 청정원만의 전처리 노하우와 특제 양념으로 숙성해 잡내를 잡은 안주야 대표 메뉴다. 안주야 모듬불막창은 고소한 돼지 곱창과 쫄깃한 돼지 막창을 함께 넣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안주야 양념닭안창살은 닭 한 마리에서 소량 나오는 안창살을 활용해 고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있다.

제품 조리법은 간단하다. 해동된 제품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팬에 약 8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의 구이 안주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깻잎 등의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밥이나 떡을 넣어서 볶아 먹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간단한 조리만으로 전문점에서 즐기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