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생활가전 호주 소비자평가 1위 대거 석권...기술력 입증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8.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LG전자의 생활가전이 호주에서도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가 선정한 주요 생활가전 분야에서 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 초이스의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제품을 테스트하고 평가해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다.

LG전자는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가 선정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요 생활가전 분야에서 소비자평가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가 선정한 전자레인지 등 주요 생활가전 분야에서 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 [사진=LG전자 제공]

먼저 건조기 부문에서 1~3위를 모두 차지했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탑재한 LG건조기 3종은 추천제품에도 뽑혔다. 특히 LG전자 건조기(모델명 DVH5-08W)는 건조 시간, 에너지 효율 등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LG전자 드럼 세탁기(WV9-1412W)는 83 점을 받아 세탁기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초이스는 LG전자 드럼 세탁기에 대해 먼지 제거 능력, 세탁 후 옷감 손상도, 효율적인 물 사용량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냉장고도 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 LG전자 냉장고(GF-L570PL)는 온도의 균일성, 온도 설정 범위, 소음 등의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프렌치도어 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등 프리미엄 냉장고 타입별 1위 제품도 모두 LG전자가 차지했다.

LG전자 전자레인지(MS4296OBC)는 조리 성능, 사용 편의성, 연간 사용 전기료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점 90점으로 1위에 올랐다.

임상무 LG전자 호주법인장 상무는 "가전명가의 차별화된 핵심부품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과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