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소, '완판 행진' 볼빵빵 인형 다시 선보인다...'가을시즌 기획전'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2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볼 빵빵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시작으로 문구/팬시용품 등 총 30 여 종의 상품을 포함한 가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소는 '가을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볼 빵빵 동물 캐릭터’ 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했고, 도토리, 호박 등 가을 수확물을 디자인 테마로 한 ‘가을마켓’ 이라는 시즌상품들을 선보인다. 인형, 문구/팬시용품 등 총 30 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다이소 '가을시즌 기획전' 상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가을시즌 기획전' 상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람쥐, 토끼, 햄스터가 볼이 빵빵한 디자인으로 남다른 귀여움을 선보였던 ‘볼 빵빵 동물 캐릭터’ 는 인형, 쿠션 등으로 출시했다. ‘볼 빵빵 인형’ 은 귀여운 가방이 추가되어 디자인을 강화했고, ‘동물 얼굴 쿠션’ 은 ‘볼 빵빵 동물 캐릭터’ 디자인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깜찍한 느낌의 에코백을 찾고 있다면 ‘볼 빵빵 에코백’ 이 안성맞춤이다. 세 가지 색으로 상품이 기획됐고, 데일리 백으로 알맞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연령 층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가을을 맞아 거실화를 찾고 있다면 ‘입체자수봉제 거실화’ 를 추천한다. 260mm사이즈로 인형을 신는 것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에게 귀여운 선물을 해야한다면 ‘볼 빵빵 반지’ 가 적당하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부담없는 가격과 독특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가을 마켓’ 은 문구/팬시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문구용품은 세트로 구매하면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코듀로이 멀티케이스’ 는 따뜻한 느낌의 코듀로이 재질을 사용했고, 필통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코듀로이 노트’ 와 같이 사용하면 가을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족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팬시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가을 스티커팩’ 은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스티커가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구성됐고, 다꾸에서 빠질 수 없는 마스킹 테이프는 ‘가을마켓’ 테마에 ‘볼 빵빵 동물 캐릭터’ 를 디자인해 독특한 느낌을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인기가 많았던 가을시즌 인형의 귀여움을 더하고, 가을감성이 묻어나는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