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고메치킨, 대세 아이돌 '있지(ITZY)'와 뮤직비디오 공개...신곡에 브랜드 메시지 담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제일제당이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ITZY)’와 손잡고 '고메치킨' 주제의 뮤직 비디오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있지와 고메치킨을 주제로 뮤직 비디오를 제작,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축하, 응원, 만남 등 특별하고 즐거운 순간에 생각나는 음식인 치킨과 신나는 음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Joyful MomenT(JMT)’라는 제목의 이 뮤직 비디오는 가수의 히트곡에 가사만 가꾼 것이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 등을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CJ제일제당이 걸그룹 ‘있지(ITZY)’와 제작한 뮤직 비디오 ‘Joyful MomenT(JMT)’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걸그룹 ‘있지(ITZY)’와 제작한 뮤직 비디오 ‘Joyful MomenT(JMT)’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뮤직 비디오는 고메치킨을 ‘겉바속촉 완벽한 사람’으로 의인화해, 멤버 5명이 고메치킨에 설레임을 느끼며 계속 만나고 싶어하는 대상으로 표현된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늘불고기, 리얼치즈, 후라이드, 달콤양념 등 고메치킨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2분30초 분량에 다채로운 장면들로 담겼다. 

뮤직 비디오의 가사와 멜로디도 관심을 끈다. 에어 프라이어 11분만 조리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고메치킨’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1 MAGIC, 색다른 경험이 기다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예(Yeah), 예, 예, 고메치킨, 예’라고 반복해서 외치는 후렴구 멜로디는 중독성 있게 다가온다. 

있지와의 ‘고메치킨’ 뮤직 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30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ITZY 포토카드’를, 9월 2일부터는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일부 점포 제외)에서는 ‘한정판 ITZY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Joyful MomenT(JMT) 뮤직 비디오는 고메치킨의 차별화된 메뉴에 신나는 음악과 영상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고메치킨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 늘 생각나고 함께하는 음식으로 모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