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G, '보헴 시가 카리브' 출시...쿠바시가 풍미 담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KT&G가 쿠바의 이국적 감성을 담은 '보헴 시가 카리브(BOHEM CIGAR CARIBE)'를 선보인다.

KT&G는 지난 1일부터 보헴 시가 카리브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헴 시가 카리브는 시가의 본고장인 쿠바 시가엽을 함유해 시가 고유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가래퍼(시가엽이 함유된 궐련지)로 감싸 부드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보헴 시가 카리브(BOHEM CIGAR CARIBE) 제품 사진 [사진=KT&G 제공]
신제품 ‘보헴 시가 카리브(BOHEM CIGAR CARIBE) 제품 사진 [사진=KT&G 제공]

패키지 디자인은 쿠바를 떠올릴 수 있는 올드카 이미지를 삽입하여 쿠바 시가엽을 강조했고, 카리브해의 노을을 연상케 하는 옐로우 계열 색상으로 쿠바의 이국적 감성을 담아냈다.

보헴 시가 카리브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4.0mg, 0.30mg이다.

보헴 시가 시리즈는 지난 2007년에 ‘보헴 시가 NO.6’를 시작으로 ‘보헴 쿠바나’, ‘보헴 시가 슬림핏 브라운’ 등의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제품 중에 쿠바산 시가엽이 함유된 제품은 ‘보헴 시가’가 유일해 시가 고유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윤식 KT&G 브랜드실장은 "보헴 시가 카리브는 쿠바 시가의 독특한 풍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캐주얼한 시가 제품으로 시가향을 처음 접하는 흡연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