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추석 맞아 특별라이브…'안마의자 구매하면  손흥민 사인볼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추석연휴를 앞두고 안마의자를 할인 판매하는 '추석선물대전' 특별라이브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6일 12시 네이버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특별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아제라, 팬텀Ⅱ 코어 등 6가지 안마의자를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축구스타 손흥민 사인볼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제품은 △아제라 △팬텀Ⅱ 코어 △팬텀Ⅱ 코어(S급 리퍼) △팬텀2 브레인(블랙다이아·S급 리퍼) △팬텀2 브레인(쥬빌리실버·S급 리퍼) △팬텀메디컬(A급 리퍼) 등 6가지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시 푸짐한 사은품을 비롯해 축구스타 손흥민의 사인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번 방송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후 댓글창에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 2명에게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광고 모델 손흥민의 사인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머지 3명에게는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모델과 관계없이 새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러그'와 '스마트체중계' 등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리퍼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안마의자 러그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안마의자로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며 "손흥민 사인볼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