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 2022년형 스팅어 등장...신규 엠블럼·신규 색상 적용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9.0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기아가 '더 2022 스팅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해당 차량은 지난해 8월 출시한 스팅어 마이스터의 연식변경 모델이다.

기아는 2022 스팅어에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고 영국의 애스코트 경마장에서 착안한 신규 외장 색상 애스코트 그린을 추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차량에는 엔트리 트림 플래티넘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레인센서와 후드 가니시를 기본 적용했으며 상위 트림 마스터즈에는 7인치 클러스터·프로젝션 LED 헤드램프·다이나믹 밴딩 라이트를 기본화했다. 또한 스팅어의 디자인 특화 트림 아크로 에디션과 리어 스포일러를 신규 운영한다.

기아가 더 2022 스팅어를 출시했다.
기아가 더 2022 스팅어를 출시했다. [사진=기아 제공]

최고·정점, 무채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크로 에디션은 19인치 디자인 휠과 블랙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스웨이드 감싸기, 체인 볼륨 패턴 스웨이드 시트 등을 적용해 실내·외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3.3 가솔린 터보 모델은 블랙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기본 적용된다. 

기아 관계자는 "2022 스팅어는 고급스러움과 역동적인 요소를 더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함께 준비한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의 가치를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