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리바게뜨, 추석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서 농가상생 도모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추석 대명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많은 관객이 모이는 콘서트를 즐기기 어려운 시국이다. 이에 유통가에서는 풍성한 명절 분위기 가득한 패밀리 콘서트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더하여 지역 특산물로 만든 제품을 소개해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한다.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선물세트 등을 소개하고 혜택도 전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밴드 소란의 ‘고영배’와 베테랑 쇼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가 출연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 맞이 랜선 패밀리 콘서트’ 콘셉트로 오는 14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농가상생의 가치를 더한 추석 선물과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밝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마련했다”며 “특별히 랜선 패밀리 콘서트 콘셉트로 준비한 이번 방송을 통해 푸짐한 혜택은 물론,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