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T '글로 프로 슬림' 전세계 최초 공개...김은지 대표 "제품 혁신 통해 재도약"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지난 8월 말 BAT코리아가 철수하며 전열을 재정비한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하겠다"고 청사진을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글로 프로 슬림 출시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글로 프로 슬림을 선보였다. 이달부터 본격적인 사업 운영에 돌입한 BAT로스만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초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 글로 제품 라인업을 확충하며 위해성이 저감된 제품 소비자를 한층 확대하게 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가 2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 소개 및 BAT로스만스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이사가 2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 소개 및 BAT로스만스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행사에 참석한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BAT로스만스의 사업 목표와 한국 사업 구조 재편에 따른 마케팅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 방향성, ESG경영 등에 대해 소개했다.

김 대표는 "사천공장은 2020년 설립된 이후 올해 상반기 1500억 개비, 수출액 2조원을 달성하며 BAT그룹 내에서도 탁월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향후 BAT그룹의 제품 혁신 및 ESG 전략을 이끄는 핵심 사업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BAT코리아는 유통구조 간소화를 위해 사업을 철수했다. 10월부터 BAT로스만스가 직접 담배를 공급한다. 사업 개편과 관련해 사측은 "30년간 지속한 사업구조 재편 이유는 유통시장 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함"이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포착하고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해 30년 이상 경쟁력 있게 회사를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은 얇은 외관을 토대로 대폭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그립감을 제공하는 라운드 엣지와 74g의 경량화를 구현해 휴대성을 향상시켰다.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으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