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유니클로·SSG닷컴·쿠팡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30일 패션 기업 유니클로의 포항 지역 매장이 태풍 ‘오마이스’로 피해를 입은 포항 시민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SSG닷컴은 화훼 전문 배송 업체 ‘오늘의 꽃’을 통해 직매입한 생화를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교원그룹은 11월말까지 전국 보육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두 번째 ‘아이사랑 캠페인’을 진행하며, 현대약품은 GS홈쇼핑을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마이녹셀) 선보인다. 쿠팡은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니클로와 포항 시청,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관계자가 태풍 피해를 입은 포항 시민들을 위한 성금 전달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와 포항 시청,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관계자가 태풍 피해를 입은 포항 시민들을 위한 성금 전달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 포항 지역 유니클로, 태풍 이재민 위한 성금 2000만원 전달

패션 기업 유니클로의 포항 지역 매장(포항장성점, 포항해도점)이 태풍 ‘오마이스’로 피해를 입은 포항 시민들을 위해 성금 20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태풍 '오마이스'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시 전역이 지난 6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가운데, 포항 지역 내 2개 매장(포항장성점, 포항해도점)을 운영 중인 유니클로는 이재민 지원과 수해 피해 시설 복구 등에 보탬이 되고자 해당 매장에서 성금 전달을 직접 제안하고 추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 김승주 포항지역 영업관리자는 "유니클로는 2018년 포항 지진 당시 지진방재모자 제작 지원, 지진 대피 훈련 장소 제공 등을 포함해 매장이 속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했었다"며 "최근 포항 시민들이 코로나19에 이어 태풍 수해로 이중고를 겪고 있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팠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움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G닷컴 '꽃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 '꽃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사진=SSG닷컴 제공]

◆ SSG닷컴, 꽃도 새벽배송...'오늘의 꽃' 통해 직매입

SSG닷컴은 30일부터 화훼 전문 배송 업체 ‘오늘의 꽃’을 통해 직매입한 생화를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꽃’은 국내 화훼산업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EPIS)의 지원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이번에 SSG닷컴 새벽배송으로 첫 판매되는 생화 상품은 총 7종이다. ‘백합’과 ‘용담초’, ‘금수 소국’, ‘하젤 장미’, ‘화이트 쿠루쿠마’와 같은 단일 품목 5종을 비롯해 꽃다발 형태의 추천상품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추천상품은 ‘오늘의 꽃’ 플로리스트가 계절에 맞는 3~4종의 꽃을 큐레이션 한 것으로, 매월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잠 옷 입고 아침에 만나는 꽃 정원’을 10월의 테마로 정하고, 한 달간 백합, 리시안셔스, 잎설유를 섞은 ‘릴리 포 유’와 용담초, 거베라, 리시안셔스 등으로 만든 ‘리틀 포레스트’를 판매한다. 모든 생화는 원활한 새벽배송을 위해 전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스토어 네오로 입고된다. 꽃이 시들지 않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전용 박스에 담겨 영상 10도 이하의 공간에 별도 보관되며, 새벽배송 상품과 함께 적정 온도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된다. 입고 24시간 이내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까닭에 당일 판매하지 못한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교원그룹 '아이사랑 캠페인 시즌2' 진행 현장 위즈아일랜드 분당정자원 시청각교육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 '아이사랑 캠페인 시즌2' 진행 현장 위즈아일랜드 분당정자원 시청각교육 [사진=교원그룹 제공]

◆ 교원그룹, '아이사랑 캠페인' 시즌2 진행

교육생활문화 전문기업 교원그룹은 11월말까지 전국 보육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두 번째 ‘아이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사랑 캠페인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하고 바른 마음으로 어울려 사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아동 보호에 앞장 선다는 취지를 담은 교원그룹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8년 서울 남대문경찰서와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취지를 담아 처음 시행 됐으며, 이번 ‘아이사랑 캠페인’은 아동권리 신장 및 인성 함양 등의 내용을 담아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위즈아일랜드,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 140여개 아동 보육 기관을 선정, 보육교사와 5~7세 아동 약 4천여명을 대상으로 아동 권리 및 인성 나눔 교육을 진행한다. 각 기관 선생님들은 총 3차례 아동보호 교육 온라인 콘텐츠 이수를, 참가 아동들은 배려, 협동 등 인성 가치 함양을 위한 종합 교육을 받는다. 교원그룹은 교육 프로그램 수료 기관에 인증 현판을 수여하며, 위즈아일랜드 분당정자원을 시작으로 오는 11월말까지 캠페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사진=현대약품 제공]

◆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GS홈쇼핑 선주문 프로모션

현대약품이 기능성 탈모샴푸 시장 진출과 동시에 GS홈쇼핑을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 선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최근 출시한 탈모증상 집중케어 샴푸로, 35년간 꾸준히 쌓아온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10월 17일 GS홈쇼핑 정식 론칭에 앞서, 마이녹셀 탈모샴푸 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약품은 10월 16일까지 GS홈쇼핑에서 마이녹셀을 할인 판매한다. 구성은 마이녹셀 탈모샴푸 400ml 4개와 100ml 체험분 1개, 일회용 샴푸 6ml 5개, 마이녹셀 탈모케어 헤어앰플 60ml 1개가 포함된 기본세트와 각각 2배수씩 포함된 더블세트, 두 가지다.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 이미지 [사진=쿠팡 제공]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 이미지 [사진=쿠팡 제공]

◆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최대 70% 할인

쿠팡은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은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클렌징폼,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머지 더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P1.OREO, 폴메디슨 딥레드 리페어 손톱영양제,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수분크림, 아이오페 더마트러블클렌저,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수딩 플레이, 미프 모이스처 올인원로션, AHC 퓨어레스큐 아이크림 등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