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랜선에듀 서비스 분야 확대...예체능 학원·기업·협회 교육 현장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9.3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KT가 차세대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랜선에듀를 더 다양한 교육 분야로 서비스 확대한다. 해당 플랫폼은 공교육 현장은 물론 사교육 시장에도 진출해 전국의 학원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KT는 랜선에듀의 서비스 범위를 기존 입시 및 보습학원 중심에서 예체능 계열의 학원뿐만 아니라 기업이나 협회 교육 현장으로도 확장한다고 30일 밝혔다.

KT가 차세대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랜선에듀를 더 다양한 교육 분야로 서비스 확대한다. [사진=KT 제공]

KT 랜선에듀는 학원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에 학원업계가 이용하던 학원관리시스템과 연동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원스톱으로 손쉽게 실시간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출결관리를 비롯한 수업 참여도, 발표, 학습노트 등 실제 수업 환경을 고려한 교육 특화 기능을 탑재했다.

이에 따라 KT는 입시 및 보습 학원을 비롯해 외국어 학원, 예체능 학원 등 더 다양한 분야의 교육 현장에서 편리하게 온라인 수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 랜선에듀를 다양한 교육 분야로 지속 확산시켜 교육 현장에서 기술적, 물리적 제약 없이 온라인 기반 새로운 교육 서비스와 사업 영역을 개척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며 "다양한 교육 전문 파트너사와 협업을 강화해 에듀테크 시장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