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시장 공략하는 아성다이소...'가성비' 앞세워 입지 확장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화장품을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다이소가 뷰티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다이소는 기초라인 화장품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 등 뷰티용품의 구색을 강화해 홈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아성다이소는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종을 새로 판매하며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집에서 직접 피부·헤어·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관련 용품들의 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홈 뷰티기기 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원 규모에서 2018년 5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2022년에는 시장 규모가 1조6000억원까지 늘어날 전망이다.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뷰티용품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이에 다이소는 아이메이크업 용품을 대폭 늘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펠트 롱 슬림 아이라이너' 는 스폰지 팁이 0.1㎜ 두께로 얇아 섬세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속눈썹용품은 '데일리 아이래쉬' 와 '스페셜 아이래쉬' 총 6종을 선보여 눈매 앞·중간·뒤쪽 모의 길이를 다르게 붙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남성 화장품은 스킨·로션과 같은 기초 제품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은 녹차와 인삼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를 높인 상품이다. '더마 RX 컨트롤 에멀젼'과 '더마 RX 릴렉싱 토너'는 자극이 적어 진정과 수분 강화에 도움을 준다.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도 선보인다. '미니캡슐팩'은 1회 분량으로 알로에·어성초·감자·화산송이·에그 총 5종류로 구성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병풀 추출물 15%를 포함해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시카 토너패드'와 약산성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가성비 높은 뷰티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다이소는 기초라인 화장품 출시부터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