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남양유업·롯데제과·배스킨라빈스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8일 남양유업은 ‘로스터리R’ 리뉴얼을 맞아 이벤트를, 롯데제과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전개한다.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안녕 아가야, 엄마야'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커피 프랜차이즈 할리스는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해 골프굿즈를 선보인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해남 밤고구마로 만든 '치즈 고구마구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광고를 공개했다.

‘로스터리R’ 리뉴얼 기념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로스터리R’ 리뉴얼 기념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 남양유업, ‘로스터리R’ 리뉴얼 맞아 이벤트 전개

남양유업 컵커피 브랜드 ‘로스터리R’이 리뉴얼을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및 리뉴얼 된 로스터리 제품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편의점 혹은 마트 등에서 로스터리R 제품을 사진 찍어 참여하는 ‘숨은 로스터리R 찾기’ 이벤트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 제품을 캡처에 참여하는 ‘Catch R If You Can’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 [사진=롯데제과 제공]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 [사진=롯데제과 제공]

◆ 롯데제과,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전개한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빼빼로 관련 사진, 영상을 게재하면 그 게시물의 수만큼 롯데제과가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을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빼빼로’, ‘#빼빼로 기부사진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인스픽S2 포토프린터,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일회용 카메라 키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기간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기부 제품은 11월 초에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녕 아가야, 엄마야' 특별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안녕 아가야, 엄마야' 특별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맞아 '안녕 아가야, 엄마야' 특별 이벤트

일동후디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동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아가야, 엄마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 참여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임산부라서 행복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임산부를 배려·보호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일동후디스는 ‘안녕 아가야, 엄마야’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가 임신 중 태아와 함께 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며 모든 엄마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스X볼빅 '골프볼 4구&볼마커 1종' 골프 굿즈 [사진=할리스 제공]
할리스X볼빅 '골프볼 4구&볼마커 1종' 골프 굿즈 [사진=할리스 제공]

◆ 할리스,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해 골프굿즈 선봬

할리스가 골프 브랜드 볼빅과 함께 골프볼 4구와 볼마커 1종으로 구성된 골프굿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골프 브랜드인 볼빅과 협업해 탄생했다. 제품은 볼빅만의 기술력을 응집한 골프볼 4구와 볼마커 1종으로 구성됐다. 골프볼은 화이트 2구, 레드 2구로 구성됐으며 표면에는 할리스 로고를 전사했다. 볼마커는 할리스의 상징인 왕관 모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패키지 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최근 골프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운동으로 인기를 끌면서 골프에 갓 입문한 MZ세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골프에 입문한 MZ세대 ‘골린이’를 겨냥해 디자인과 기술력을 고루 겸비한 골프굿즈를 기획했다. 

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온라인 광고 [사진=SPC그룹 제공]
배스킨라빈스 '치즈 고구마구마' 온라인 광고 [사진=SPC그룹 제공]

◆ SPC 배스킨라빈스, 해남 밤고구마로 만든 '치즈 고구마구마' 출시 기념 온라인 광고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남산 밤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10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치즈 고구마구마’는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회 공헌 활동인 배스킨라빈스 ‘ESG 행복 상생’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해남 고구마 17톤, 배스킨라빈스가 된다’를 주제로 했다. 해남의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해남 지역민을 모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론 촬영을 통해 해남의 바다와 고구마 밭을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해남 고구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고, 현지 지역민이 모델로 출연해 ‘치즈 고구마구마’가 가지는 협업과 상생의 의미를 한 번 더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