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24시] 롯데면세점·오리온·위니아딤채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0.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5일 롯데면세점은 일본 간사이국제공항에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매장을 오픈했으며,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전’을 연다. 오리온은 ‘오!구마’, ‘고추칩’, ‘구운쌀칩’ 3종 ‘가을 과자 사진전’ 이벤트를 SSG닷컴은 '위시 리스트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니아딤채는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를 공개했고 세라젬은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매장 전경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오픈

롯데면세점은 간사이국제공항 출국장 제1터미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매장은 약 90m² 규모의 브랜드 단독 부티크형 매장으로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쳐 전날 새롭게 오픈했다. 일본 간사이 지역의 유일한 티파니 면세매장으로 사업 기간은 2023년 9월까지다.

해당 매장은 지난 1월 티파니가 LVMH 그룹으로 인수된 이후 일본 내 티파니 면세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최신 디자인 컨셉이 반영됐다. 미국 뉴욕 5번가에 위치한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상케 하는 매장 내외관과 더불어 티파니 대표 디자이너이자 현대 보석 디자인계의 거물로 꼽히는 ‘쟌 슐럼버제’의 아트워크가 눈에 띈다. 롯데면세점은 티파니의 새로운 컬렉션인 ‘티파니 T1’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얼리, 시계, 액세서리류를 폭넓게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가을 캠핑전’ 진행 [사진=롯데온 제공]

◆ 롯데온, 17일까지 캠핑족 겨냥 ‘가을 캠핑전’ 진행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가을 캠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캠핑텐트, 테이블, 화로대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가족과 함께 캠핑을 가는 분들을 위한 ‘코베아 4패밀리 대형 캠핑텐트’ ,차량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마운트프로 차박 도킹 돔타프’, 텐트 앞에 설치해 햇빛을 가려주는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핵사타프’를 준비했다.

또한, 최근에는 일반적인 캠핑을 넘어 불을 보며 멍을 때리는 일명 '불멍'이 캠핑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관련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초미니 불멍화로대, 목원장작소 캠핑용 참나무 자연건조 불멍 장작, 캠핑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LED 리모컨 감성 앵두 캠핑 조명 무드등 알전구가 대표적이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가을 과자 사진전’ 이벤트 [사진=오리온 제공]

◆ 오리온 ‘오!구마’, ‘고추칩’, ‘구운쌀칩’ 3종 ‘가을 과자 사진전’ 이벤트 진행

오리온이 ‘오!구마’, ‘고추칩’, ‘구운쌀칩’ 3종의 ‘가을 과자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구마, 고추칩, 구운쌀칩 가운데 한 제품과 함께 가을 감성을 담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자신이 인증한 가을 과자를 1박스씩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당첨자는 이달 2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이미지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 위니아딤채,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공개

위니아딤채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2022년형 딤채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딤채에 보관∙숙성된 김치를 먹는 순간 환상적인 맛에 감탄한다는 내용으로 MZ세대 감성에 맞춰 유머러스한 컨셉으로 제작됐다.

2022년형 딤채는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과 탑쿨링 시스템으로 ±0.1 초정밀 정온기술을 더욱 향상 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추김치부터 갓김치까지 총 10가지 김치를 전문 숙성해주는 모드와 딤채에 보관한 숙성 김치의 항산화능(활성산소 제거 능력)을 초기 보관한 김치 대비 2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과일청 및 막걸리 숙성 모드도 새롭게 탑재했다.

[사진=SSG.COM 제공]
SSG닷컴이 '위시 리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SSG닷컴 제공]

◆ SSG닷컴, '대한민국 쓱데이' 앞두고 '위시 리스트 공유 이벤트'

SSG닷컴이 '대한민국 쓱데이' 본행사(30~31일)를 10여일 앞두고 사전 이벤트 행사인 '위시 리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SSG닷컴 '위시 리스트 공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하거나 URL 주소를 복사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댓글창에 업로드한 게시물 URL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 한우 기프티콘 10만원권, 푸빌라 랜더스 피규어 세트, 마르니 핸드백, SSG머니 교환권 등 행사에 참여하는 계열사 중 14곳이 엄선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세라젬 제공]
[사진=세라젬 제공]

◆ 세라젬,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세라젬(CERAGEM)이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년 제 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의료가전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21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 해 동안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하여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기 위해 실시됐다.

조사 항목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재구매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업별 순위를 정한다. 조사는 전국 소비자 1017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7월 5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