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BBQ·동서식품·교촌치킨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9일 BBQ가 신메뉴 3종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다. 동서식품은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11월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마쩨이’ 와인 ‘그란 셀레지오네’ 3종을 출시했다. 교촌치킨은 서울나래학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제너시스BBQ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가을 신메뉴 3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가을 신메뉴 3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 BBQ, 신메뉴 3종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할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29일 할로윈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인기메뉴와 가을 신메뉴 3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집 카카오쇼핑라이브는 금일(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반 진행될 예정이다. 할로윈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2030세대를 위해 최근 선보인 ‘눈:맞은 닭’ 등 가을 신메뉴 3종과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총 6종의 세트 메뉴의 e쿠폰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2만개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쇼핑하기 내 라이브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신메뉴를 포함하여 랜덤치즈볼, BBQ버거, 레몬보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 5종과 황올(황금올리브치킨)반반과 황금알치즈볼이 포함된 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서식품이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 동서식품,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 온라인 발대식 개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지난 2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그랑블루 스튜디오 성수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의 발대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 커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지난 2016년부터 5년간 총 250명의 서포터즈가 맥심 커피라이터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맥심 커피가 지닌 다채로운 이야기를 흥미 있게 알리는 브랜드 스토리텔러 역할을 해왔다.

이번 제6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총 33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66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한 결과 총 50명이 선발됐다. 오는 12월까지 톡톡 튀는 창의적 역량을 바탕으로 동서식품 실무진과 함께하는 맥심 멘토링, 맥심 커피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이와 관련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커피라이터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맘스터치가 11월 매주 화요일마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가 11월 매주 화요일마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 맘스터치, 11월 매주 화요일마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 실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11월 매주 화요일마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화려한 무료 세트업은 11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매장 취식 또는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지정된 버거 또는 치킨 메뉴를 단품으로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 등 사이드 메뉴 1종과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등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내달 2일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를 시작으로 9일 ‘후라이드 반마리’, 16일 ‘싸이플렉스버거’, 23일 ‘유린기 순살치킨’, 30일 ‘치즈홀릭버거에멘탈’ 단품 메뉴를 구매 시 사이드 메뉴와 콜라가 추가된 세트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이벤트 기간 원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세트업 구성은 변경될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와이너리 ‘마쩨이(Mazzei)’ 와인 ‘그란 셀레지오네(Gran Selezione)’ 3종을 출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와이너리 ‘마쩨이(Mazzei)’ 와인 ‘그란 셀레지오네(Gran Selezione)’ 3종을 출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하이트진로, 명품 와이너리 ‘마쩨이’ 와인 ‘그란 셀레지오네’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6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와이너리 ‘마쩨이(Mazzei)’ 와인 ‘그란 셀레지오네(Gran Selezione)’ 3종을 국내에 처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3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마쩨이 와이너리가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끼안티 클라시코 지역내에서도 △3개의 다른 포도원(3Cru) △3개의 다른 마을(3 Comuni) △3개의 그란 셀레지오네(3 Gran Selezione) 최고 등급으로 만들어낸 와인이다. 특히, 이탈리아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 100%로 만든 2018년 빈티지이다.

그란 셀레지오네 3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목동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내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마쩨이 그란 셀레지오네’는 국내에 단 360 세트만 들여와 와인 수집가 및 애호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교촌치킨이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에 위치한 서울나래학교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이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에 위치한 서울나래학교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 교촌치킨, 서울나래학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에 위치한 서울나래학교에서 임직원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치킨 나눔은 교촌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 대회’의 일환으로, 사연 공모를 받아 지원자와 함께 치킨 나눔을 진행하며 주변에 고마움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촌스러버’는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교촌은 지난 9월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0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고, 이달 말부터 ‘촌스러버’를 통한 치킨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이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5곳은 교촌 임직원이 함께 직접 현장을 방문해 나눔 봉사를 진행한다. ‘서울나래학교’는 ‘촌스러버’와 교촌 임직원이 함께 하는 첫 치킨 나눔 행사다. ‘서울나래학교’의 촌스러버는 해당 학교 근무 중인 선생님으로,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마스크를 쓰고도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과 학생들을 위해 항상 애쓰는 동료 선생님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자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