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남성부터 4060까지 타입별 피부 고민 덜어주는 신상품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HC·동국제약 센텔리안24·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키엘·제니하우스 코스메틱·CH6...맞춤형 피부 고민 케어
- 주름, 탄력 저하, 수분 부족 등 4060세대 피부 고민 개선
- 피부 환경 기초 단계부터 탄탄하게 관리
-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EWG 올그린 등급
-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코코넛 계면활성제로 자극 최소화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가을철 큰 일교차와 쌀쌀한 날씨는 피부 건조의 주요 원인이 된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만큼 보습과 탄력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그렇다고 무작정 스킨케어 제품을 많이 바르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자칫 과잉 피지를 유발할 수 있다. 지성 피부, 수분부족형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 타입 등 각기 다른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자신의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이에 코스메틱 업계에서는 사용자의 피부 고민을 고려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남성의 8가지 피부고민 개선

AHC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탄력 크림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하고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모공(일시적), 피부톤, 진정, 저자극 등 8가지를 한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 3만ppm과 단백질 3종,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했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맞게 산뜻한 라이트 포뮬러를 적용해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마이크로 컷 테크놀로지로 피부 흡수력을 강화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라는 제품명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간편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골든 마데카 라인'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제공]
'골든 마데카 라인'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제공]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골든 마데카 라인'...4060 위한 피부 탄력·보습 관리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은 마데카에 프리미엄 골드를 더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골든 마데카 라인' 3종을 선보였다. 골든 마데카 라인은 주름, 탄력 저하, 수분 부족 등 4060세대가 겪고 있는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토너·앰플·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에 프리미엄 24K 골드가 더해져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게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브랜드 라인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 24K 골드를 함유했다.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제공]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제공]

◆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미백·주름 관리

풀무원건강생활이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을 통해 2중 기능성 화장품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를 내놓았다. 프로, 프리, 포스트 바이오틱스의 3가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은 미생물 군집과 그 생태계를 뜻하는 것으로, 인체에 약 39조개가 살고 있고 피부에는 약 5%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는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시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자생력과 안면 리프팅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는 피부 환경 기초 단계부터 탄탄하게 관리해 피부가 가진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준다고 설명했다.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키엘 제공]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키엘 제공]

◆ 키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마릴루 포레와 협업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 마릴루 포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키엘이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출시된다. 처음으로 출시되는 175ml 초대용량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해 재구매율 1위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수퍼 크림,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크렘 드 꼬르, 얼트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와 립밤 #1 트리오 세트 등 키엘의 대표 제품을 홀리데이 패키지로 구성했다.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사진=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공]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사진=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공]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무자극 순한 비건 크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비건 크림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을 내놓았다. 더블 시카, 콤부차, 에케네시아 성분이 들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도 엄격한 심사 기준을 갖춘 프랑스 비건 인증 협회 ‘이브비건’의 공식 인증을 완료했으며,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EWG 올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무색·무취·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50㎖ 대용량으로 출시돼 온 가족이 얼굴부터 건조한 바디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놀 허브 콜라겐 샴푸' [사진=CH6 제공]
'그리놀 허브 콜라겐 샴푸' [사진=CH6 제공]

◆ CH6 '그리놀 허브 콜라겐 샴푸'...발모촉진용 조성물 특허 성분 함유

레아컴퍼니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CH6가 '그리놀 허브 콜라겐 샴푸'를 출시했다. 레아컴퍼니가 보유하고 있는 발모촉진용 조성물 특허 성분 '포시티아사이드-에이'가 사용됐다. 그리놀 허브 콜라겐 샴푸는 CH6의 9번째 출시 제품으로,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늘려 1000ml의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코코넛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라벤더꽃, 페퍼민트잎, 베르가못잎, 프리지아 등 6가지 그리놀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두피 보호 및 진정을 돕는다. 이외에도 아미노산이 포함돼 있어 환절기 영향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