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CJ푸드빌 뚜레쥬르·더반찬&·이디야커피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일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순,식빵'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 상당 해외 주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고려은단은 풀필먼트 도입을 기념해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를 진행한다. 더반찬&은 '인더숲 세븐틴 편'과 연계한 '김치 짜글이 칼국수' HMR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멤버스의 UX/UI를 개선한다. 제너시스BBQ는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뚜레쥬르 '순,식빵' 출시 기념 주식(株式) 증정 행사 [사진=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 '순,식빵' 출시 기념 주식(株式) 증정 행사 [사진=CJ푸드빌 제공]

◆ CJ푸드빌 뚜레쥬르 "주식빵 먹고, 해외주식 받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주식(主食)으로 자리 잡은 식사빵 신제품 ‘순,식빵’ 출시 기념 주식(株式) 증정 행사를 열고, ‘순,식빵’으로 만든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순,식빵은 우리 쌀 막걸리를 발효해 얻은 핵심 재료 ‘쌀 발효당’과 고온에서 천천히 호화(糊化)하는 탕종법을 활용해 100시간의 정성으로 만든 프리미엄 식빵이다. 

뚜레쥬르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매장에서 ‘순,식빵(대)’ 구매 시 최대 50만 원 상당 신한금융투자 해외 주식 상품권인 ‘스탁콘’ 스크래치 카드를 한정 증정하는 ‘주식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 내 기재된 쿠폰번호를 신한금융투자 알파 앱에 입력하면 해외 주식을 받을 수 있다.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 [사진=고려은단 제공]

◆ 고려은단, 풀필먼트 도입 기념 기획전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 진행

고려은단이 오는 7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요 인기 제품인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비롯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 등 공식 브랜드스토어의 모든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평일 밤 11시 30분 전에 제품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을 진행한다. 고려은단 측은 풀필먼트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빠른 배송 서비스로 고려은단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더반찬& '김치 짜글이 칼국수' HMR [사진=동원디어푸드 제공]
더반찬& '김치 짜글이 칼국수' HMR [사진=동원디어푸드 제공]

◆ 더반찬&, '인더숲 세븐틴 편'과 연계한 '김치 짜글이 칼국수' HMR 판매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세븐틴 편’에 등장한 ‘김치 짜글이 칼국수’를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로 판매한다. 인더숲 세븐틴 퍈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에게 비법 레시피를 전달받아 짜글이 칼국수를 요리하는 모습이 소개됐다. 이를 시청한 많은 팬들은 짜글이 칼국수를 따라 만들어 먹어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김치 짜글이 칼국수’는 세븐틴 멤버들이 선보인 짜글이 칼국수를 응용해 만든 HMR 제품이다. 국산 김치와 국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각종 채소들을 넣고 얼큰하게 끓인 짜글이 찌개에 칼국수를 넣어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다. 더반찬&은 단순히 HMR 제품에 유명 레스토랑이나 인플루언서의 이름을 빌리는 수준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해당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제품을 개발하며 식재료 관리부터 손질,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해 해당 메뉴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김효민 상무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김효민 상무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멤버스 및 운영체계 등의 IT 시스템 강화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멤버스의 UX/UI를 개선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야 멤버스뿐만 아니라 POS, ERP, 정보보안체계 등도 IT 솔루션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강화하여 가맹점 운영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디지털 혁신과 IT 전략 및 시스템 강화를 위해 IT 전문가 김효민 상무를 영입하고, IT 기획자 및 개발자들을 충원하여 인력을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이디야커피가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김효민 상무는 고려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액센츄어와 메타넷 글로벌, 그리고 PWC 컨설팅 등에서 국내 주요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과 IT 전략 및 시스템 구축 등에 대한 성공적인 컨설팅 업무를 총괄한 IT 전문가다.

제너시스BBQ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 BBQ,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에 팔 걷고 동참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1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진행된다.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헌혈인구가 급감하면서 올해 7~9월에는 혈액 보유 상태가 ‘적정’인 날이 하루도 없을 정도로 혈액 수급에 심각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BBQ는 이러한 위기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단체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