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남양유업·러쉬코리아·한세예스24문화재단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일 남양유업은 장기근속 대리점주에게 포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러쉬는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며, 한세예스24문화재단는 춘천시청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단말기 '닷 미니'를 기부했다.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남양유업 CI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CI [사진=남양유업 제공]

◆ 남양유업, 장기근속 대리점주 포상 지급

남양유업이 장기근속 대리점 대상으로 백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했다고 2일 밝혔다. 대리점 복지 강화 정책 중 일환인 장기근속 대리점주 포상제는, 남양유업 대리점 운영 기간이 25년 이상인 점주를 대상으로 상생 동반자인 대리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는 취지로 지난해 마련된 제도다. 이번 수혜 대리점은 45개 처로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장기근속 대리점을 선정했다. 남양유업은 매년 장기근속 대리점을 선정해 이 같은 지원 정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남양유업은 전국 대리점과의 소통을 위한 상생회의를 13년 이후 정기적으로 시행하면서 영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고 있으며, 대리점 단체의 교섭권 강화와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협력이익공유제’ 등 상생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안마의자 최대 50% 세일

바디프랜드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쇼핑주간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1년 단 한번의 세일에 돌입한다. 바디프랜드는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안마의자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는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화이트’를 포함, 한정판으로 출시된 ‘팬텀Ⅱ BTS블랙스완’, 가심비 모델 ‘벤타스(코어)’, ‘팰리스Ⅱ(코어)’와 가성비 탑 ‘엘리자베스플러스’, ‘레지나A2’, 쇼파형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 총 11종을 최대 50%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 러쉬,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2021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제품을 받는 모든 사람이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7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단일 제품부터 원하는 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해 포장할 수 있는 재사용 포장재,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신선한 과일과 따뜻한 허브를 담은 샤워 젤 ‘졸리’, 산타와 아기 곰이 함께 눈썰매를 타는 모양의 배쓰 밤 ‘산타스 매직 슬레이’, 달콤한 솜사탕 향기를 담은 버블바 ‘스노우 페어리 롤’, 앙증맞은 북극곰 모양의 촉촉한 비누 ‘폴라 베어’, 소나무 숲 속의 상쾌함을 전하는 향수 ‘프레쉬 애즈’ 등으로 구성했다.

이재수 춘천시장(왼쪽에서 두번째)과 김진호 예스24 ebook B2B팀 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문화재단 제공]
이재수 춘천시장(왼쪽에서 두번째)과 김진호 예스24 ebook B2B팀 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문화재단 제공]

◆ 한세예스24문화재단, 춘천시청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단말기 '닷 미니' 기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지난달 29일 춘천시청에 2000만원 상당의 시각장애인용 점자단말기인 ‘닷 미니(Dot Mini)’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예스24와 함께 지난해 12월 종로구립도서관을 시작으로 시각장애인의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한 ‘닷 미니’ 기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춘천시립도서관과 강원점자도서관, 강원명진학교 등에서 춘천 지역의 시각장애인들이 전자책을 편히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닷 미니는 점자와 음성을 통해 YES24의 전자책이 연동되는 점자단말기로, 기존 점자도서로는 이용이 어려웠던 신간 및 베스트셀러 등 약 7000여 종의 전자책을 볼 수 있게 지원한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사회공헌 재단이다. 닷 미니 기부 사업 외에도 대학생 해외 봉사단, 국제 문화 교류전, 유학생 장학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해준다. 4주 사용 후에는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4주 사용 후 제품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음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들어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다. 글로벌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를 받은 이 성분은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능을 나타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