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성비 라인 늘리는 조아스...이번엔 차량용 청소기 시장 공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가 차량용 청소기를 선보인다. 지난달 출시한 전기면도기에 이어 차량용 청소기 또한 가성비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조아스는 2일 에어건과 흡입 기능을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JVC-2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JVC-2000은 흡입 기능이 중심이었던 기존의 차량용 청소기와 달리 간단한 노즐 교체만으로 바람을 뿜는 에어건으로 변신해 청소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플 가전이다.

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JVC-2000 [사진=조아스 제공]
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JVC-2000 [사진=조아스 제공]

차량 내부는 물론 깔끔한 관리가 어려운 유아용 카시트나 발판의 이물질을 에어건으로 제거한 후에 정리할 수 있어 세차가 가능하며 계절 변화에 따라 보닛과 트렁크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낙엽 등의 이물질도 제거할 수 있다.  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 사이드 미러에 남아 있는 물방울 등 시야를 방해하는 요인 또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조아스 JVC-2000은 차량용 청소기 본연의 기능 외에도 에어건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노즐 기본 구성으로 상황과 공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손에 잡히는 크기에 무게 또한 280g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2시간 충전에 20분 사용이 가능하다.

조아스 관계자는 "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한 대의 기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플 가전인데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는 점에서 지난달 출시한 전기면도기에 이어 가성비 끝판왕 시리즈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조아스는 생활가전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성비 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추구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