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아성다이소·공영라방·LG생활건강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3일 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다모다 블랙샴푸는 수도권 약국 체인에 입점했다.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라이브 세일쇼'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을 확장했다.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아성다이소, 나의 일상을 마블 히어로와 함께!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 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고, 기존에 출시된 ‘마블 시리즈’ 상품을 같이 구성해 총 70여 종을 마련했다.

마블 이터널스의 상품은 총 10여 종을 판매한다. ‘스텐 캔 텀블러’ 는 블루, 아이보리,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블루는 ‘이카리스’, 아이보리는 ‘테나’, 그린은 ‘길가메시’ 가 디자인됐다. 400ml 용량으로 색감이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마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손잡이 텀블러’ 는 500ml 용량으로 전체적으로 블랙색감을 사용하고 옐로우의 ‘이터널스’ 의 로고가 디자인됐다. 직장인 마블 팬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석과 팬시용품은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모다모다 블랙샴푸, 수도권 약국 체인 입점 [사진=모다모다 제공]
모다모다 블랙샴푸, 수도권 약국 체인 입점 [사진=모다모다 제공]

◆ 모다모다 블랙샴푸, 수도권 약국 체인 입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수도권에 위치한 약국 체인에 입점했다. 모다모다는 ‘온누리약국강변프라자점’을 포함한 수도권 17개 약국 체인에 입점을 확정했다. 온누리약국은 의약품,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약국 체인점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는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구매할 수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샴푸다. 샴푸의 주 성분인 ‘블랙체인지 콤플렉스(Black Change Complex)’는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폴리페놀 기반 원료로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모발에 흡착하여 갈변효과를 제공한다.

공영라방 '라이브 세일쇼' 이미지 [사진=공영라방 제공]
공영라방 '라이브 세일쇼' 이미지 [사진=공영라방 제공]

◆ 공영라방, 셀럽과 함께하는 '라이브 세일쇼' 진행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3일간의 특별한 ‘라이브 세일쇼’를 준비한다. 중소∙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한 행사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공영라방 라이브 세일쇼는 11월 4일, 11일(저녁 7시), 15일(오후 5시) 3일간 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세일쇼’의 하이라이트는 인기 개그맨 홍윤화, 김원효 씨와 인플루언서 안소미씨가 1일 쇼호스트로 출연해 직접 판매에 나선다. 홍윤화, 김원효씨는 공중파와, 케이블 등에서 다양한 생방송을 경험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안소미씨는 KBS공채 개그맨으로 SNS팔로워 11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평소 온라인에서 대중과 소통한 경험으로 ‘라이브 세일쇼’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

LG생활건강이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보다 완벽하고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7개 품목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 펜슬, 틴트 등이 구성됐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은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