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드 코로나 대비하는 롯데면세점...신입사원 채용 문 연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를 맞아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경영 정상화 채비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의 신규 채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가 본격화되기 전인 지난해 3월 이후 처음이다.

롯데면세점은 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전략기획·신규사업, 재무·회계 직무 부문 서류접수를 받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내 롯데면세점 전경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김포공항 내 롯데면세점 전경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서류접수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지원 자격은 올해 12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국면으로 접어들기 전인 지난해 3월 이후 처음이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면세 산업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인재 확보를 통해 위드 코로나 체제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박창영 롯데면세점 경영지원부문장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면세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며 신입 및 경력 채용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롯데면세점은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안전권역) 국가에 포함된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의 정상 영업 준비에 돌입한다. 베트남 다낭 시내점과 하노이 시내점, 호주 시드니 시내점 등의 개점 시기도 순차적으로 조율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