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CJ푸드빌·교촌치킨·이디야커피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5일 CJ푸드빌 빕스가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교촌치킨은 11월 주말 주문 앱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제과는 옛날식 정통 '삼거리 찐빵'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11월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일동후디스는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을 열었다.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 랍스터와 브리치즈구이 무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 랍스터와 브리치즈구이 무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 CJ푸드빌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 랍스터와 브리치즈구이 무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에 발맞춰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는 오는 8일부터 행사 스테이크 주문 시 ‘그릴드 치즈 랍스터’와 크랜베리 쳐트니 소스를 올린 ‘브리치즈구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0도까지달군 황금색 유기 접시(놋접시)에 스테이크를 올려 마지막 한 점까지 온도를 유지하며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랍스터 한 마리를 제공한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를 참나무 연기가 피어나는 우드박스로 덮어 훈연한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랍스터 반 마리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11월 주문앱 할인 행사 [사진=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11월 주문앱 할인 행사 [사진=교촌치킨 제공]

◆ 교촌치킨, 11월 주말 주문앱서 '오리지날 치킨 4종' 포장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자사 주문앱 고객들이 11월 주말 동안 교촌의 인기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주문앱에서 주문하고 포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주말(금,토,일) 오리지날 치킨 4종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제품은 교촌의 오리지널 4대 천왕 제품으로 불리는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4종이다. 11월 첫째주(5,6,7), 둘째주(12,13,14), 셋째주(19,20,21) 주말에 진행되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기린 삼거리 찐빵’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제공]
'기린 삼거리 찐빵’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제공]

◆ 롯데제과, 옛날식 정통 ‘삼거리 찐빵’ 출시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50년 전통의 빵 전문 브랜드인 ‘기린’을 앞세운 호빵 시리즈를 전격 출시했다. 다수의 발효 특허기술을 개발해 온 기린은 빵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하는 독자 유산균을 개발, 특허받아 이를 이용한 유산균발효액으로 수년 전부터 호빵의 발효에 적용하여 왔다. 이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빵 시장의 주력 제품인 팥호빵과 야채호빵의 진화에 심혈을 기울이며, 새롭게 ‘삼거리 찐빵’과 ‘식물성 야채호빵’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팥호빵이 너무 달다는 것과 최근 MZ 세대들의 할매니얼 트렌드의 부흥으로 옛 정통의 맛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옛날 삼거리 모퉁이에 있던 찐빵집의 맛을 구현한 '삼거리 찐빵'을 출시하였다. ‘삼거리 찐빵’은 구수한 막걸리를 넣어 반죽하여 옛 풍미를 살리고, 통팥의 함량을 3배 가량 높여 본연의 풍부한 팥맛을 높이고, 당도는 낮추어 취식의 부담을 줄였다. 

이디야커피, 11월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11월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11월 배민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허니허니 세트’ 주문 시 3000원을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허니허니 세트’는 △음료 2잔(아메리카노 or 카페라떼) △허니 카라멜 브레드 △꿀호떡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요기요 앱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요기패스(요기요 구독 서비스) 회원 중 이디야커피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일동후디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 '빅스마일데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일동후디스가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며, 단독 브랜드관을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올해 5월까지 진행된 총 7회 행사 기준, 총 2억 508만 개에 달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다. 일동후디스 단독 브랜드관에서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 아이 음료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2종’, 아이 영양제 ‘비오타민’과 ‘초유밀 플러스’ 등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일동후디스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