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피부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은 11월 뷰티 신상품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비오뜨·이니스프리·센텔리안24·이너프 프로젝트·아이소이·바닐라코·잇츠스킨...환절기 적절한 데일리 뷰티템
- 넉넉한 대용량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 
- 흡수력 높여 다양한 유효 성분 피부에 전달
-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예민해진 피부 진정
- 리치하지 않은 텍스처로 깔끔한 마무리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건조한 11월이다. 건조함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각질과 트러블이 발생해 피부가 거칠어진다. 또 마스크 마찰 자극(쓸림)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이때 중요한 것은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각질예방 세럼과 식물성분 크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적절한 영양감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사진=라비오뜨 제공]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사진=라비오뜨 제공]

◆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정제수 대신 콜라센수 함유

라비오뜨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출시했다. 라비오뜨는 국내외 홈쇼핑의 연이은 완판 행렬로 20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발휘해 기획했다.

소프너와 에멀전 모두 일반 정제수 대신 180년 전통의 프랑스 웨이샤르트사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수를 사용해 탄력 잃은 피부 틈새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에는 고순도 액상형 판테놀과 7중 히알루론산을, 소프너와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에멀전에는 고순도 바쿠치올과 5중 세라마이드를 각각 담았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품절 대란템 넉넉한 용량으로 안심 사용

이니스프리는 출시 이후 품절 대란템으로 떠오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대용량 버전으로 내놓았다.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한 제형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 기술이 적용됐으며,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검증받아 아침저녁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 타입이 더해져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더 마데카 크림'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더 마데카 크림' [사진=센텔리안24 제공]

◆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병풀 사이언스로 업그레이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토털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선보였다. 2015년 첫 출시 이후 2700만개의 누적 판매량(지난  8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 '마데카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시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추가했다. 피부 수분 장벽 케어, 주름, 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24H 유스 앰플' [사진=이너프 프로젝트 제공]
'24H 유스 앰플' [사진=이너프 프로젝트 제공]

◆ 이너프 프로젝트 '24H 유스 앰플'...베타-히알루론산과 바쿠치올 함유 

아모레퍼시픽의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이너프 프로젝트에서는 '24H 유스 앰플'을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베타-히알루론산과 바쿠치올을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유지해주고, 모공과 눈가 주름 개선 효과를 지녔다는 설명이다.

베타-히알루론산은 자이언트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원료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1.5배의 피부 자생력을 지녔다. 바쿠치올은 보골지의 씨앗에 주로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을 지녔지만 낮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식물성 성분이다. 24H 유스 앰플은 비건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이너프 프로젝트의 가치를 담아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인증을 받았다.

'건성 잡티세럼' [사진=아이소이 제공]
'건성 잡티세럼' [사진=아이소이 제공]

◆ 아이소이 '건성 잡티세럼'...민감·건조피부 케어

아이소이는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에 보습감을 더한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건성 잡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년간 올리브영 누적판매 1위 에센스인 잡티세럼의 효과는 알고 있지만 더 진한 보습감을 필요로 하는 민감·건성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설명이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더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성초, 병풀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배합해 민감·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 [사진=바닐라코 제공]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 [사진=바닐라코 제공]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매끈한 새틴 피부 연출

브랜드 바닐라코는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고 온종일 매끈한 새틴 피부를 유지해 주는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을 출시했다.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바닐라코만의 틴티드 핏팅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매끈하고 화사한 새틴 같은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제품이다. 마스크 착용 시 들뜸과 무너짐을 최소화했다.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은 보습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히아루론 앰플과 오일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유분기를 줄여 준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마스크 속에서도 장시간 무너지지 않는 깔끔한 피부결 연출을 도와준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데일리 베이스로 피부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사진=잇츠스킨 제공]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사진=잇츠스킨 제공]

◆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건조해진 피부에 탄탄한 보습 방패 효과

잇츠스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을 출시했다. 겨울철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은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의 베스트셀러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 성분인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이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수분을 끌어당기고, 느슨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을 3만ppm 함유했다. 리치하지 않은 아쥴렌빛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