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SK렌터카·배달의민족·아모레퍼시픽그룹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8일 SK렌터카가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장보증서비스'를 출시한다. 롯데온은 '프리미엄 스타일위크'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은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을 공개채용한다. 젝시믹스는 코스메틱 모델로 2PM 이준호를 발탁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사랑의열매에 22억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장보증서비스' 출시 [사진=SK렌터카 제공]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장보증서비스' 출시 [사진=SK렌터카 제공]

◆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장보증서비스' 출시

SK렌터카는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와 협업해 렌터카 업계 최초로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장보증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장보증서비스는 장기렌털 고객 중 차량 계약기간 5년·누적 주행거리 10만km 미만의 무사고 차량 고객 대상으로 엔진·미션·변속기·스티어링 등 주요 부속 110여개를 보증(6개월·1만㎞, 12개월·2만㎞)해주는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협회와 연계된 전국 250여개 정비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SK렌터카는 캐롯손해보험과 제휴해 장기렌터카 인수 고객에게 매월 주행한 만큼만 후불로 자동차 보험료를 납부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 프로모션도 연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SK주유소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합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온, '프리미엄 스타일위크' 진행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프리미엄 스타일위크' 진행 [사진=롯데온 제공]

◆ 롯데온, '프리미엄 스타일위크' 진행

롯데온은 오는 14일까지 가을, 겨울 패션 상품을 모아 '프리미엄 스타일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구찌, 프라다, 헤지스, 빈폴, K2, 스톤헨지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20% 할인 쿠폰,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리미엄 스타일위크'는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11월 의류 수요가 가장 높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에 롯데온은 의류를 중심으로 가방, 신발, 주얼리 등 각 패션 상품군에서 인기가 높은 5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4개 브랜드를 선정해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3개씩 선보이는 '오늘의 워너비 브랜드'를 비롯 '오늘의 특가' '추가 할인 브랜드' 등으로 테마를 나눠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공채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 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공채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배달의민족, 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공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은 미래 푸드테크 산업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M) △디자인 △마케팅 △MD 등 4개 분야이며 20여 명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 시작하는 8주 간의 인턴십 과정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인턴십은 만 19세 이상이고, 2022년 8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8일 오후 2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우아한형제들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중 진행된다. 인턴십 과정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5일까지 총 8주간이다. 정규직 입사는 인턴십 이후 전환 심사를 거친 대상자의 학교 졸업 시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특히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 직후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장학금을 우아한형제들이 지원한다. 기졸업자는 전환 심사 통과 즉시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젝시믹스, 2PM 이준호와 코스메틱 전속모델 계약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 2PM 이준호와 코스메틱 전속모델 계약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젝시믹스, 2PM 이준호와 코스메틱 전속모델 계약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브랜드 '젝시믹스'의 화장품 모델로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젝시믹스 측은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이준호의 건강하고 생기있는 맑은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젝시믹스는 이준호와 함께하는 코스메틱 신제품을 내년 1월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시장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올 초 립틴트 등의 색조라인을 론칭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젝시믹스는 하반기부터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군 확대 등 ‘애슬레저 뷰티’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22억원 상당 물품 기탁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22억원 상당 물품 기탁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22억원 상당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2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아이오페,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등 13개 브랜드가 기부한 22억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전달한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올해까지 누적 기준으로 847억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3만5000여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