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남양유업·오리온·투썸플레이스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1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9일 남양유업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 '그린 크리에이터'에 동참한다. 오리온은 수제 바크 초콜릿을 재해석해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만든 초콜릿 ‘톡핑’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양준혁 야구재단과 유소년 스포츠를 지원한다.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기획상품을 선보이며, 탐앤탐스는 19일부터 인기 캡슐커피 4종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 남양유업, 새활용 꿈나무들을 위한 환경 교육 프로그램 '그린 크리에이터' 동참

남양유업은 새활용 미디어 클래스 ‘그린 크리에이터’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 소재 제공 등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새활용플라자에서 운영하는 그린 크리에이터는 환경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새활용과 자원순환 등 환경에 대한 교육과 함께 영상 미디어 교육을 접목한 미디어 클래스이다.

아이들은 해당 클래스를 통해 플라스틱 문제를 인식하고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등 친환경 활동에 대해 배운다. 또한 새활용 관련 영상 컨텐츠를 직접 제작해 보면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남양유업은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업사이클링 제품 ‘PLA-X 패키지’와 초코에몽 제품을 지원한다. PLA-X 패키지는 남양유업에서 현재 진행 중인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새활용 제품이다.

새활용 미디어 클래스 ‘그린 크리에이터’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새활용 미디어 클래스 ‘그린 크리에이터’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 오리온, 토핑 초콜릿 신제품 ‘톡핑’ 출시

오리온은 수제 바크 초콜릿을 재해석해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만든 초콜릿 ‘톡핑’을 출시한다. 최근 카페나 온라인 디저트샵에서 견과류, 과일 등을 넣어 만든 이쁜 모양의 수제 초콜릿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게 됐다. 

사측에 따르면 톡핑은 견과류, 씨앗, 그래놀라의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원물과 그래놀라를 넣었다. ‘아몬드&그래놀라’와 ‘헤이즐넛&그래놀라’ 제품 2종으로 출시됐다.

오리온 토핑 초콜릿 신제품 ‘톡핑'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토핑 초콜릿 신제품 ‘톡핑'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 일동후디스 하이뮨, 양준혁 야구재단과 유소년 스포츠 지원 나서

일동후디스가 지난 17일 일동후디스 본사에서 재단법인 양준혁 야구재단(이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업무 협약은 상호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을 도모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서 일동후디스는 유소년 야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다문화 및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야구 캠프, 훈련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하고 스포츠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를 통해 일동후디스는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와 다양한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아이들이 건강한 신체는 물론, 협동심과 배려심을 갖춘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탤 예정이다.

일동후디스가 재단법인 양준혁 야구재단(이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재단법인 양준혁 야구재단(이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 투썸플레이스, 겨울&크리스마스 분위기 담은 기획상품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화로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볼, 스텐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화로로, 적당한 크기(펼쳤을 때 300x225x220mm)에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겨울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테이블웨어와 스텐 텀블러도 선보인다. 투썸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는 2개 세트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썸 미라클 스텐컵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은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상품 연출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상품 연출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 탐앤탐스몰, 캡슐커피 기획전 진행...2개 구매시 30% 할인 혜택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9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인기 캡슐커피 4종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020년 재출시 된 이후 큰 인기를 끌어온 이탈리아산 캡슐커피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네스프레소 머신에 호환이 가능한 △탐앤탐스 캡슐 데시소(10개입) △탐앤탐스 캡슐 소아베(10개입) △탐앤탐스 캡슐 인텐소(10개입) △탐앤탐스 캡슐 벨루타토(10개입) 4종 중 취향대로 2개를 고르면 30%의 할인을 받아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탐앤탐스 캡슐커피 4종은 각기 다른 고유의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탐앤탐스 캡슐 데시소’는 강한 로스팅으로 진하고 깊은 바디감을 자랑하고, ‘소아베’는 달콤하고 풍부한 향이 담겨있어 디카페인 커피임에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인텐소’는 볶은 초콜릿 향이 특징이며 ‘벨루타토’는 중남미 원두에 코코아 파우더를 블렌딩하여 균형잡힌 산미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캡슐커피 4종 할인 기획전 이미지 [사진=탐앤탐스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