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화 휴그린, 온라인 셀프·견적 상담으로 포스트 코로나 B2C 서비스 강화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11.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금호석유화학이 코로나 이후를 대비해 기업과 소비자 간 전자거래(B2C)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금호석유화학은 자사의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에 온라인 ‘셀프 견적 및 시공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거실과 주방, 침실 등 공간별로 실측 규격을 입력하고 원하는 창호의 종류를 선택하면 상세 견적이 제공된다는 설명이다.

금호석유화학의 휴그린 셀프견적 이미지.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금호석유화학의 휴그린 셀프견적 이미지.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시공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 선택 후 공사 일정과 시공 환경, 주거 형태 등을 입력 시 전문 상담사와 비대면 상담이 가능하고, 이후 규격 실측과 시공까지 진행할 수 있다는 게 금호석유화학의 설명이다.

금호석화 측은 "소비자들은 그간 창호 견적을 의뢰하기 위해 여러 업체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휴그린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허권욱 금호석화 건자재 사업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셀프 견적 및 시공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면서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항상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