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농심·오리온·이디야커피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9일 농심은 ‘배홍동 윈터에디션’을 오리온은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호떡 재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 정관장의 어린이 맞춤 영양 밸런스 브랜드 ‘홍이장군 키즈랩’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농심, '배홍동 윈터에디션' 출시

비빔면은 여름이 제철이라는 공식이 깨졌다. 농심이 겨울에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기존 제품의 참깨 토핑을 눈꽃 치즈 토핑으로 바꿔 색다른 맛과 모양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눈꽃 치즈 토핑은 카망베르와 체다, 파마산 등 세 종류의 치즈를 혼합해 고소한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치즈의 풍미가 비빔면 소스의 매콤한 맛과 색다른 조화를 이뤄낸다는 평이다. 디자인도 겨울 시즌에 맞게 새 옷을 입었다. 눈꽃문양을 디자인 요소로 추가하고 ‘2배 더 즐거운 배홍동비빔면 겨울 冬(동) 에디션’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농심 '배홍동 원터에디션' [사진=농심 제공]
농심 '배홍동 원터에디션' 제품.  [사진=농심 제공]

◆ 오리온, 2021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 '초코파이情 콘크림' 출시

오리온이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코파이 콘크림은 올해 할로윈 시즌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를 양산형으로 앵콜 출시한 제품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젊은층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情’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올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 콘크림은 옥수수, 고구마 등 겨울철 즐겨먹는 식재료를 활용해 초코파이를 ‘홈파티용 케이크’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구현한 제품이다.

오리온 초코파이 콘크림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초코파이 콘크림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 이디야커피, 호떡 재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 개 돌파

이디야커피는 작년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을 지난 9월 다시 선보인 데 이어, 재출시 2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겨울철 간식 메뉴로 출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호떡 2종은 올해도 다시금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호떡 2종은 전국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배달 서비스에서도 베이커리 제품 중 주문량이 제일 높은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디야커피는 호떡의 달콤한 맛과 재미난 식감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이제 찾아보기 힘든 대표 추억의 간식을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이디야 꿀호떡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 꿀호떡이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성장기 어린이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정관장의 어린이 맞춤 영양 밸런스 브랜드 홍이장군 키즈랩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정관장은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우리나라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는 5종 기능성 원료(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망간)를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이다. 

정관장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이 홍이장군 키즈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정관장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