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대상 청정원·대웅제약·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30일 대상 청정원은 100% 통영 굴과 울진 대게를 넣은 '대게 굴소스'를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서울에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을 성료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다이어트 식품 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콜라겐 마카롱'을 선보인다. 티몬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국내 레저 스포츠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는 생활 속 수학 놀이터 '더 그림책 매쓰'를 출간했다. 홈플러스는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 대상 청정원, 100% 통영 굴과 울진 대게 넣은 '대게 굴소스' 출시

대상 청정원이 100% 통영산 굴과 울진 대게를 넣어 깊은 감칠맛을 내는 ‘대게 굴소스’를 출시했다. 청정원은 굴소스 시장 선도업체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고급 재료인 대게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청정원 대게 굴소스는 엄선한 경남 통영산 굴과 경북 울진산 대게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155g, 250g, 480g 등 세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마트와 소매점,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대게 굴소스' [사진=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 '대게 굴소스' [사진= 대상 제공]

 

◆ 대웅제약, NAS in Seoul 심포지엄 개최…나보타·브이올렛 시술 노하우 공유 

대웅제약은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을 의료진 70여명의 참가 속에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예방조치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 및 사례가 공유됐다. 신상호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공유했다. 또 대웅제약이 지난 10월 발매한 턱밑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소개와 시술법 강의도 이어졌다. 

대웅제약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 [사진=대웅제약 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쓰리케어코리아, '콜라겐 마카롱' 출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디저트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콜라겐 마카롱’을 출시했다. MZ세대를 겨냥한 ‘콜라겐 마카롱’은 제품 1개(20g)당 1,0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2,000mg함유한 제품이다. ‘달톤’(Da)은 콜라겐의 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로, 숫자가 낮을 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다.

당류함량은 6g으로 낮춰 식단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도 고민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자사 제품인 ‘다이어트 마카롱’(인절미맛 기준)의 당류함량보다 60% 낮다. 또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큰 장점이다. 맛은 딸기크림치즈, 소금바닐라, 황치즈, 와인무화과 등 6가지로 출시된다.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의 ‘콜라겐 마카롱’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의 ‘콜라겐 마카롱’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티몬X한국관광공사, 국내 레저 스포츠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

티몬이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레저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최대 50% 할인의 전용 쿠폰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로 지역 레저산업 관련업계 종사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 월초부터 시작된 위드 코로나 정책에 맞춰 침체된 업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티몬 ‘레저 초특가’ 기획전에서는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열기구 등 150여가지 액티비티 체험권을 반값에 선보인다. 기획전 전용 쿠폰으로 최대 50%,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1인 3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티몬X한국관광공사 ‘레저 초특가’ 기획전 [사진=티몬 제공]
티몬X한국관광공사 ‘레저 초특가’ 기획전 [사진=티몬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생활 속 수학 놀이터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kids’ SCHOLE, 이하 ‘키즈스콜레’)’가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접할 수 있는 수학 그림책 ‘더 그림책 매쓰’를 선보인다. 키즈스콜레는 더 그림책 매쓰 출간을 기념해 사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7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샘플 도서 2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어릴 때부터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교육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키즈스콜레는 7세 이하 어린이들이 수학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더 그림책 매쓰를 기획했다. 더 그림책 매쓰는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 교재로 △스토리북 △플레이북 △플레이키트 △나무 블록 △차트 △플레이 가이드북 등 총 40권의 도서와 10종의 구성품으로 놀이성을 강조한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언어학습기 세이펜을 활용하면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적 학습도 가능하다. 

키즈스콜레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키즈스콜레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홈플러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최대 50% 할인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으로 미리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크리스마스 용품의 구입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 3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11월 1일~29일 크리스마스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홈플러스는 다음달 2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홈파티 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준비 필수 아이템인 다양한 트리를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홈데코 용품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풍선, 가랜드, 헤어밴드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파티용품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홈플러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 [사진=홈플러스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