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LG생활건강·전자랜드·NS홈쇼핑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2.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일 LG생활건강은 뷰티 유튜버와 협업으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NS홈쇼핑은 ‘기적의 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위닉스 및 주요기업들이 후원하는 2021 어린이환경영화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전자랜드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IT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뷰티 유튜버와 협업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고 누구나 쉽게 유튜버 재유처럼 완벽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글린트는 ‘스틱 하이라이터’를 이날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공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후 9시에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재유가 직접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재유는 피부 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스틱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엘지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NS홈쇼핑, ‘기적의 12월’ 프로모션 실시

NS홈쇼핑은 1일부터 말일까지 2차에 걸쳐 기적의 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적의 12월’ 프로모션은 NS홈쇼핑이 TV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결제 금액의12%적립금을 주는 이벤트이다. 기적의 12월 1차는 1일부터 15일까지 2차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각 차수 별 TV방송상품 40만원 이상을 구매 (실결제금액기준)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은 실 결제 금액의 12%를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TV방송상품을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주는 12% 할인 쿠폰도 함께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차수 별로 ID당 1회 사용가능하며, 모바일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날 단 하루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시 12%적립금은 실 결제 금액기준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차수 별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이벤트 응모를 누르면 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기적의1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위닉스, 어린이환경센터와  2001어린이환경영화제 성료

어린이환경센터가 주최하고 위닉스 및 주요기업들이 후원하는 2021어린이환경영화제가 2789명 관람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금번 행사는 SKT 메타버스 플랫폼 ‘ifland’(이하 이프랜드)을 통해 환경을 학습하는 환경 영화가 상영 됐고,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어린이들이 기후 위기, 플라스틱 등 환경 이슈에 대해 학습 할 수 있도록 강연 및 워크숍도 진행됐다.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는 2017년부터 어린이를 위한 적극적인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위닉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는 ‘맑은하늘맑은웃음 어린이 콘텐츠 공모전’은 ‘깨끗한 환경’을 주제로 그림, 영상, 글 등 작품을 접수 받는다. 2021년 진행된 제 13회 맑은하늘맑은웃음 어린이 콘텐츠 공모전은 약 4000명의 어린이가 참가했다. 부상으로 환경부장관상은 장학금 100만원과 공기청정기, 위닉스상과 우수단체상은 각 장학금 30만원과 공기청정기, 맑은하늘맑은웃음상은 문화상품권을 증정 한다.

[사진=위닉스 제공]
어린이환경영화제가 2789명 관람으로 성황리에 마쳤다.[사진=위닉스 제공]

◆ 전자랜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IT가전 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노트북을 비롯한 IT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반갑다! 미리 보는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제 막 수능을 끝낸 예비 대학생들을 비롯한 새 IT기기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다양한 노트북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을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준다. 

또한 150만원 이상의 노트북을 국민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모델별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의 순수 정품 조립 데스크톱 PC인 ‘순정PC’의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