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KGC인삼공사 정관장·하이트진로·롯데제과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2.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일 KGC인삼공사가 창업 12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 테라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연말 연시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던킨은 ‘오레오’와 협업한 신제품 도넛을 출시했다.

◆ KGC인삼공사, 창업 12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창업 122주년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을 한다. 우선 창업을 기념해 역사와 가치를 새긴 ‘홍삼정 마음에디션’ 신제품 출시 혜택을 마련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240그램·g)’에 연말 분위기를 담은 레드 원통형 패키지와 골드컬러 레터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기획상품이다. 

정관장은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겐 2022년 52주 매일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52주 건강다짐 다이어리’ 굿즈와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네이버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도 담았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로 정관장 홍삼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정관장 로드샵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5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겐 정관장 포인트 1만점과 네이버 포인트 2만점 등 총 3만점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정몰 재구매 쿠폰 1만원과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이 적립된다.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창업 122주년’ 프로모션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새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이며 연말 주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하이트진로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호주 청정맥아 100%가 만든 100% 리얼탄산' 슬로건 아래, 호주에서 탄생한 청정맥아가 테라의 강력한 리얼탄산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끝없이 펼쳐지는 청보리밭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자연을 그리워하는 인간의 심리적 욕구(녹색갈증)를 청정라거-테라가 채워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정라거 테라 새 TV광고 캡쳐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청정라거 테라 새 TV광고 캡쳐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롯데제과 나뚜루, 연말연시 시즌 케이크 4종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연말 연시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SSM 및 온라인몰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하는 '스윗베리 폰던트', '플레이크 딥나잇' 2종과 나뚜루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스타 위시트리', '위드 윈터큐브' 2종이다.

유통점 전용 2종은 '겨울의 색'이라는 콘셉트를 적용, 겨울의 상징적인 색인 붉은색과 푸른색이 진하게 느껴지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스타 위시트리'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상되는 제품으로 녹차와 딸기 아이스크림에 녹색의 크림으로 나뭇잎을 표현하고 크랜베리 등의 과일 열매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했다. 나뚜루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2년 흑호해 캐릭터 수면양말, 프리미엄 쿨러백 등 굿즈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 [사진=롯데제과 제공]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 [사진=롯데제과 제공]

 

◆ SPC 던킨, ‘오레오’와 협업한 신제품 도넛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한 신제품 도넛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의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던킨 치어스’는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가진 ‘치어스(CHEERS)’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고,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던킨이 오레오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은 부드러운 필드 도넛에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우고 오레오 쿠키를 잘게 부숴 토핑한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와 민트 필링과 민트 코팅이 선사하는 달콤한 민트 맛으로 민초파의 취향을 저격하는 ‘오레오 민트링 필드’ 그리고 다크초콜릿 코팅 위에 잘게 부순 오레오 쿠키를 듬뿍 올린 ‘오레오 초코링’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쿠키앤크림 음료 위에 오레오 쿠키를 가득 올린 ‘오레오 쿨라타’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해 선보인 신제품 도넛 3종 [사진=SPC그룹 제공]
던킨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해 선보인 신제품 도넛 3종 [사진=SPC그룹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