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지영 손세차, "이쁘지영. 착하지영."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3.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영 손세차, 별 게 다?

잘 나가는 걸 그룹의 한 멤버가 손세차하는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그 주인공은 다름 아닌 카라의 강지영이다. 그녀는 지난 1일 자신의 차를 손세차하면서 느낀 소감과 에피소드를 짤막하게 몇 줄 적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놓았다.

그러자 강지영 손세차 소식은 일부 매체를 통해 기사화되면서 인터넷에서 급속도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가 언제 운전면허를 땄으며 그 차종은 무엇인지 등등 다양한 이야기거리들이 확대 재생산됐다. 일부 매체에는 차량의 가격과 성능도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한 누리꾼들은 반응 또한 다양하다. 일각에서는 과연 걸 그룹 한 멤버의 손세차 소식이 이렇게 까지 화제가 되어야 하는 것인지 의문을 제기하는가하면 또 다른 일각에서 외제차(강지영의 차는 BMW 미니 컨트리맨) 구입에 대한 찬반논란이 일고 있기도 하다. 강지영 손세차 뉴스에 대한 누리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다보면 세상의 인심을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기도 하다.

먼저 이런 기사를 쓰고 중요한 위치에 편집한 이에 대한 불만이다. "세차 하는 기사까지 올라오네. 기자 참 쉽다~"(레볼루션님) "적당히 해라. step으로 한국어 노래와 일본어 노래까지 모두 일본 주간 벨소리차트 1위. DVD 이번에 낸 것 일본 DVD랭킹 종합 차트1위 한 기사는 어디다 팔아먹고 욕먹기 바라는 기사만 올리냐."(youth님) "저 정도 차 가지고 외제차 운운하는 사람들 총 맞았냐? 저 정도는 일반인도 타고 다닐 수 있는 차야. 근데 왜 기사가 차량 홍보를 하고 있는 거야? 주된 내용은 강지영 손세차인데."(팡팡님)

그리고 강지영의 새 차 구입과 외제차를 모는 것에 대한 의견도 다수 올라왔다. "카라가 확실히 대박이 나긴 났구만."(.라인하르트님) "자신이 성실히 돈 벌어서 차를 구입했는데 전혀 질투심이 필요 없을 것 같은데? 일본 차를 안 몬다는 게 흐믓하다."(근육질보디빌더님) "카라가 작년에 한국 모든 그룹 통틀어 매출과 순이익이 1~2위였는데 저 정도면 검소한 편이네."(귤여신님) "외제차 몬다고 욕할 필요 없다. 다 자기 소득수준에 맞게 쓰는 게 좋은 거다. 전철 타면서 명품에 찌든 애들이 문제지."(잠실님)

그리고 강지영 손세차에 대해 예쁘게 봐주는 팬들도 눈에 띈다. "귀엽지영. 사랑스럽지영.이쁘지영. 착하지영."(필라소피) "저 나이에 이 날씨에 손세차 하는 여자 애들이 몇이나 될까. 세차도 열심히 하지영~"LockU님) 아울러 손세차에 대한 팁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이도 있다. "우리 귀여운 지영씨~새 차를 세차 할 때는 솔이 더러운 셀프세차장 가지 말고~ 손세차 맡겨요! 그냥 솔에 세차하면 차에 기스나고 광택 없어져^^ 정 셀프세차하고 싶으면 전용 스펀지 사서 솔 대신 사용 하고! 지영씨~ 이쁜차 조심히 타요^^"(전선위의애자님).

카라 강지영 손세차 소식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각양각색임을 알 수 있는 대목이 아닐 수 없다. 신보미기자

<기사더보기>

강예빈 졸업사진, 세월따라 얼굴따로

현빈 이세은 촌티수영복, 추억으로의 여행?  

이승기 눈물, 아듀 '1박 2일', 아듀 이승기 

유이 수입1위, 더 이상 거품 없다 

김수현 반전표정, 웃음을 품은 '해'와 친구들

1박2일 시즌2, 이수근 신발 들고 환호 왜? 

강민경 민폐의상, '뜨거운 맛을 보여줄까?'

박완규 집공개, 그림같은 집은 아니지만?  

차인표 롤리폴리, "완전 대~박!"  

전현무 재산, '알토란'이 따로 없네?  
 
정가은 과거사진 굴욕, 개그를 위해서라면?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