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수현 이상형, "내가 널 위해 옷고름 한번 풀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3.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이상형, 이렇게나 조건이 어려워?

요즘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김수현의 이상형에 관한 글이 뒤늦게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지난해 11월 27일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가"라는 질문에 "나랑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지금으로부터 4년 전인 2008년 8월에 자신의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올린 김수현 이상형의 조건은 의외로 복잡하고 어렵기 그지없다.


먼저 김수현 이상형의 첫 번째 조건은 자신 때문에 슬퍼하고 죽고 싶어 해야 한다. 아울러 후회도 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 말은 죽을 만큼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아닐까? 한마디로 치명적인 순애보 사랑이다. 그리고 김수현 이상형의 또다른 조건은 누구를 봐도 자신만 생각해야 하며 무엇보다 자신을 절대 의심해선 안 된다는 것. 이 글을 보면 모든 인간이라면 그렇듯 김수현 또한 독점적이면서 헌신적인 사랑을 꿈꾸는 듯 보인다.

김수현 이상형은 갈수록 가관이다. 그는 자신은 애정 결핍이므로 내가 필요로 할 땐 항상 있어야 하며 자신은 다혈질이므로 눈치도 빨라야 하고 잔병치레가 많기 때문에 약 좀 사다줘야 한다고 적고 있다. 어디 이뿐이랴? 그는 심실상성 빈맥이라는 부정맥도 있어 수술도 받아야 한다고 적고 있다. 이렇게 자신의 이상형 조건과 자신의 현재 상황을 말한 뒤 김수현은 자신을 사랑할 수 잇으며 사랑해보라고 말한다. 못할 거면 매정하게 버리라고도 말한다. 마지막으로 서럽게 울어라도 보자며 글를 맺고 있다.

김수현 이상형 글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의 반응을 재미있다는 의견 일색이다. 누리꾼들은 "왠지 맘이 짠하다ㅠ"(소울님) "으악 오글거린다.".(쑈쟁이다님) "푸핫!! 왕자병이구만 ㅋㅋ"(다야님) "대중가요 가사같구만. 프리한 사람은 자유 연애 좋아하고 순정파들은 일편단심인데 요즘엔 일편단심이 희귀하지."(무소유님)라며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한편에서 김수현 이상형 글에 대해 "14살 노란 병아리 중딩도 되나요?"(윤혜준님)라는 이가 있는가하면 "그럼 이제 내가 널 위해 옷고름 한번 풀지."(리에님)라며 '해품달'에서 김수현이 말한 대사를 인용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이도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유나기자

<기사더보기>

노현희 성형부작용 그리고 씻을 수 없는 상처

국물녀 반전, CCTV는 네가 한 일을 다 알고 있다.

조성모 15억 빚, 별은 짙은 어둠에서 더 빛난다 

강예빈 졸업사진, 세월따라 얼굴따로

현빈 이세은 촌티수영복, 추억으로의 여행?  

유이 수입1위, 더 이상 거품 없다 

김수현 반전표정, 웃음을 품은 '해'와 친구들

1박2일 시즌2, 이수근 신발 들고 환호 왜? 

박완규 집공개, 그림같은 집은 아니지만?  

전현무 재산, '알토란'이 따로 없네?  
 
정가은 과거사진 굴욕, 개그를 위해서라면? 

이승기 눈물, 아듀 '1박 2일', 아듀 이승기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